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여자연예인

호구의연애 채지안 나이 과거 연관검색어 정우성?

호구의연애 채지안 나이 과거 연관검색어 정우성? 관련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호구의 연애에서 김민규와 허경환에게 구애를 받는 채지안 인데요

채지안은 신인 배우입니다. 

채지안 나이는 29살입니다. 하지만 나이에 비해 동안이라는 평이 많이 있습니다.

허경환은 채지안에게 이민정을 닮았다고 칭찬을 했고, 김민규도 나이는 본인보다 많지만 귀엽다고 칭찬을 하는 외모입니다.


채지안의 과거 활동내역을 많이 궁금해 하시는데요

채지안은 드라마 오늘의탐정(2018), 나의 개 같은 연애(2018), 72초 tv 두 여자(2018), 여대생 살인사건(2016) 등에 출연했고

채지안 cf 활동 내역은 KC 이너벨라 ,로아커 웨하스 , SK 하이닉스 , SKT 다이렉트 플러스 , SKT 렌탈 , SKT NUGU , 다우니 , KB 리브온 , 코카콜라 , LG G6 , 위메프 , 미샤 , 두산 알프하임 , 벤츠카카오, 로우브레이커 , 삼성페이 , JOSINY , 현대카드 , 에뛰드 , 스타벅스 , 아크웰, WING 전장의 날개 등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는데요 

M/V젝스키스 '웃어줘'(2017), 황치열 '매일 듣는 노래' (2017), 노을 '잊혀진다는거'(2013) 등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정우성과 연관검색어에 같이 있어서 정우성과 무슨 관계인가 궁금하실텐데요

광고에 정우성의 파트너로 출연해서 정우성의 그녀로 불린적때문에 정우성과 연관검색어에 올라와있던 것 이었습니다.

채지안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AND로 심은경, 동하, 박진주, 김혜준, 최준영, 김다미 등과 같은 소속사입니다.

그리고 현재 예능프로그램 호구의 연애에 출연중인데요

비교적 알려진 얼굴이 아니라서 사람들의 관심이 높은데요

호구의 연애에서 김민규와 좋은 관계로 이어지는 듯 했는데요

새로들어온 남성 출연자 오승윤이 채지안에게 호감을 표현했는데요

앞으로 펼쳐질 채지안과 김민규, 오승윤 삼각관계가 어떻게 될지 흥미진진해지는 부분입니다.


이상으로 호구의연애 채지안 나이 과거 연관검색어 정우성?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