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여자연예인

불타는 청춘 오현경 나이 결혼 새멤버

불타는 청춘 오현경 나이 결혼 새멤버 관련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불타는 청춘 새멤버로 오현경이 투입되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오현경 나이는 50세로 1970년 3월 25일 서울특별시 출생입니다.

오현경 키는 170cm 혈액형은 A형 몸무게는 53kg입니다.

오현경 학력은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연극영화전공 출신입니다.


90년대 핑클, 젝키 소속사인 DSP 소속이었고, 현재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로 김윤석, 주원, 이동휘, 유해진, 박혜수, 이시영, 주진모, 임지연, 김옥빈, 최태준, 이다희, 박주미, 엄태웅, 민진웅, 김성오, 김민재, 서영희, 한선화, 박보람, 전수진, 정다빈, 임현주, 박세완, 하연주, 배민정, 이수웅 등과 같은 소속사 입니다.


데뷔는 1988년 드라마 사랑이 꽃피는 나무로 데뷔하였고,  1989년 단국대학교 재학중에 33회 미스코리아 진으로 뽑혔고, 이때 선으로 뽑힌 사람은 고현정입니다.

오현경은 최근에 90년대 리즈시절 처럼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는데요 드라마와, 예능에서 모두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현재 모란봉 클럽에도 출연중이고,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도 새로운 친구로 합류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오현경은 불타는 청춘에 출연중인 최성국과 같은 초등학교를 다녔는데요. 불타는 청춘에서 최성국이 직접 밝혔는데 최성국은 6학년때 전학을 갔고, 당시에 짝궁이었던 오현경이 엄청 울었다고 합니다.

그런 인연이 때문인지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최성국이 짠돌이 남친으로 특별 출연한 인연도 있습니다. 

오현경은 미스코리아, 배우, 라디오 DJ말고도 경력이 있는데요, 골프관련회사 대표도 했었고, 일반회사 이사도 했고, 대학교 겸임교수 경력도 있습니다.

오현경은 2002년 결혼하고 2005년 이혼을 했습니다. 슬하에 딸이 1명 있으며 현재 17살인데요.

오현경 딸도 오현경의 미모 유전자를 물려받아서 미모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화려한 과거와 다사다난 한 과거도 있었지만 현재는 예전 처럼 좋은 활동 하고있는 배우 오현경씨의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가 됩니다.


이상으로 불타는 청춘 오현경 나이 결혼 새멤버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