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남자연예인

라디오스타 정글의 법칙 강기영 나이 결혼 키

라디오스타 정글의 법칙 강기영 나이 결혼 키 관련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강기영 나이는 37살로 1983년 10월 14일 인천광역시 출생입니다.

강기영 키는 178cm, 몸무게는 70kg 입니다.

강기영은 2009년 연극 나쁜자석으로 데뷔를 했고

소속사는 유본컴퍼니로 조우진, 임화영, 신현빈, 이원근, 원진아, 우도임, 걸스데이 방민아, 이채은 등과 같은 소속사입니다.

강기영은 라디오스타에 신비한 배우 사전 특집으로 변우민, 이현진, 정이랑과 함께 출연해서 여자친구와 만난 스토리를 얘기했는데요

술자리에서 여자친구를 처음만났다고 밝혔습니다.

강기영 학력은 수원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이고,

드라마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에서 이름을 알린 배우입니다.

영화 출연작으로는 잉투기, 아빠는 딸, 특별시민, 너의 결혼식, 퍼즐 등에 출연했고,

드라마는 고교처세왕, 리셋, 빛나거나 미치거나, 오 나의 귀신님, 퍽!, 돌아와요 아저씨, 싸우자 귀신아, W - 두개의 세계, 역도요정 김복주, 터널, 7일의 왕비, 당신이 잠든 사이에,  로봇이 아니야, 김비서가 왜 그럴까, 아는 와이프, 내 뒤에 테리우스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강기영이 고교처세왕에 출연했을때는 고등학생 역할이었지만 그 당시 나이 31살로 고등학생 역할이 전혀 어색하지 않았습니다.

강기영은 인터뷰에서 3살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열애중임을 밝혔고 

2019년 5월 25일에 강기영은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라디오스타에서 여자친구를 위해 세레나데도 준비했고, 한떄 공황장애도 겪었다고 고백했습니다.

무명시절에 한숨으로 인한 과호흡증상까지 왔었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고 정글의 법칙 in 태즈먼 편에도 출연중입니다.

정법 태즈먼편은 뉴질랜드에서 촬영했으며 뉴질랜드 남섬 북서쪽에 위치한 지역입니다.

그리고 미추리에도 출연했었는데요 시즌2가 얼마전에 종영을 했습니다.

그리고 JTBC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 옹성우 김향기 신승호 문빈 정영주 성기윤 유인수 김가희 등과 함께 출연예정이고

강기영은 강아지를 키우는 애견인으로 알려져있으며 

강기영 인스타그램에 본인이 키우는 강아지들을 자주 업로드하며 유쾌한 SNS 활동을 하고있습니다.


이상으로 라디오스타 정글의 법칙 강기영 나이 결혼 키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