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드라마

이몽뜻 이요원 남규리 유지태 나이 시청률 몇부작

이몽뜻 이요원 남규리 유지태 나이 시청률 몇부작 관련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이몽은 MBC토요드라마로 토요일밤 9시 5분 부터 11시 5분까지 방송되는 드라마입니다.

이몽(異夢) 뜻은 한자로 풀이하면 다른 꿈이라는 뜻입니다.

드라마를 보면 왜 이몽으로 지었는지 느낌이 오는 드라마입니다.

이몽을 간단히 소개하자면

MBC에서 3.1 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드라마로 

일제 강점기 조선을 배경으로 일본인 손에 자란 조선인 의사 이영진과 무장한 비밀결사 의열단장 김원봉이 펼치는 첩보 액션 드라마라고 소개할 수 있겠습니다.

이몽 주연배우는 이요원, 유지태, 남규리, 임주환 등이고

간단히 주연배우 프로필을 소개해드리면

이요원 나이 40살 1980년 4월 9일 경기도 성남시 출생입니다.

가족으로는 자녀가 1남 2녀가 있고 이요원 집안으로는 사촌동생 이중문으로 배우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요원 키는 173cm, 혈액형은 B형 몸무게는 51kg 입니다.

학력은 성남은행초등학교, 성남여자중학교, 성일여자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최고위과정 수료 출신입니다.

데뷔는 1997년 잡지로 데뷔를 했고, 영화는 1998년 남자의 향기로 데뷔를 했고 종교는 가톨릭이며,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구 소속으로 임정은, 정시아, 고원희, 민도희, 서지훈, 윤경호, 채동현, 오희준, 송재희, 권혁, 백수장, 권현상, 김주영, 유인수, 조수지 등과 같은 소속사입니다.


유지태 나이 44살로 1976년 4월 13일 서울특별시 출생입니다.

본관은 강릉 유씨이고, 키는 188cm, 몸무게는 90kg, 혈액형은 AB형입니다.

유지태 학력은 휘문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영상예술학 석사

가톨릭대학교 일반대학원 사회복지학 석사 수료 출신입니다.

데뷔는 1998년 영화 바이 준 으로 데뷔를 했고, 배우자는 배우 김효진 입니다.

종교는 개신교이고,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로 고수 공승연 김고은 김용지 박성훈 박정우 박해수 변우석 션 리차드 안소희 양익준 우효광 이병헌 이지아 이희준 진구 추자현 카라타 에리카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등과 같은 소속사입니다.

유지태는 개그맨 김준호화 동문으로 알려져있고 같이 하숙방에서 동거하면서 친하게 지냈다고 합니다. 

유지태 집안은 할아버지가 민주당 국회의원 출신으로 3선, 신민당으로 1번, 1981년 민주한국당으로 국회의원 당선 총 5번 국회의원을 지낸 유옥우 국회의원 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래서 어릴땐 유복했지만 유지태 부친의 사업실패로 가세가 기울어 부친 사망후에는 어머니가 간호사 일을 하시면서 엄하게 키웠다고 합니다.


남규리 나이 35살 1985년 4월 26일 서울특별시 관악구 출생입니다.

키는 165cm, 몸무게는 46kg, 혈액형은 O형입니다.

남규리 학력은 당곡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 출신입니다.

데뷔는 걸그룹 씨야로 데뷔를 2006년에 했고 많은 인기를 누리던 그룹이었습니다.

종교는 없고, 소속사는 코탑미디어로 신생기획사로 알려져있습니다.

이몽 시청률은 최고시청률 2회 7.1% 첫방 시청률 5%, 최근 시청률 6.5%로 대중들에게 관심을 받고 순항중입니다.

이몽 몇부작 일까요? 이몽은 40부작 드라마로 60분 기준으로는 20부작 드라마입니다.

이상으로 이몽뜻 이요원 남규리 유지태 나이 시청률 몇부작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