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방송인

윤태진 아나운서 미스춘향 나이 유튜브 프리 배성재의 텐

윤태진 아나운서 미스춘향 나이 유튜브 프리 배성재의 텐 관련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윤태진 아나운서 나이는 33살 1987년 11월 25일 충청북도 충주시 출생입니다.

학력은 충주중앙초등학교, 국악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무용학과 출신입니다.

키는 161cm 혈액형은 B형입니다.

데뷔는 2011년 KBS N SPORTS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를 했고 2015년 10월에 계약만료로 정인영과 함께 퇴사를 했습니다.

윤태진 아나운서는 2010년 미스춘향 선발대회에서 선으로 선발되었습니다.

그 후에 아침마당에 출연해서 이금희 아나운서가 아나운서 해볼 생각이 없냐고 물었다고 합니다. 그 후에 한번 해보자고 생각이 들어서 준비했는데 5개월만에 계약직이지만 KBS N SPORTS에 공채로 입사하는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여담으로 아침마당에 같이 출연한 미스춘향 진은 류효영입니다.

윤태진 아나운서는 2016년 부터 배성재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배성재의 텐 라디오 프로그램에 고정으로 출연중인데요

화요일 코너 아재판독기에 출연하다가 현재는 불편한 것은 불편한 것이다 코너로 출연중에있습니다.

생녹방으로 진행하는 배성재의 텐에서 팟수들이 배성재와 결혼해라 잘어울린다 등등 채팅창에 많이 글을 올렸는데요

윤태진 아나운서는 어떤 인터뷰에서 배성재 아나운서 얘기가 나왔을때 좋은분이고 따듯한분이라고 좋은 여자 만나셨으면 좋겠다고 선을 그었습니다.

배성재의 텐에 같이 출연한 출연자와 친분이 두터운데요 배성재를 비롯해서, 요즘 많이 친해지고있는 주시은 아나운서 주시은 아나운서와는 주춘주춘 듀엣으로 결성해서 배텐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도 보여주었고, 방송 뿐 아니라 주시은 아나운서와는 뮤지컬도 같이 관람하는 등 친분을 쌓아가고 있는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리고 윤태진 아나운서는 KBS N 입사전에 농구팬으로 스포츠 뉴스에 나온적이 있었고, 본인이 밝히기로 소개팅 불패였다고 합니다. 소개팅에 나가면 애프터 신청을 안받은 적이 없었는데 정작 본인은 간절하지 않은 상태서 나간적이 많아서 많이 부담 스러웠다고 합니다.

윤태진 아나운서는 남성잡지 맥심에 2014년 5월호 표지모델 경력도 있습니다.

그리고 윤태진 아나운서의 굴욕으로 항상 놀림받는 사건으로는 소사이어티 게임에 출연해서 첫회에 광탈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서 항상 팟수 및 배성재 등에게 놀림을 받고있습니다.

윤태진 아나운서는 유튜브로도 활동영역을 넓혔는데요

현재 유튜버로도 활동중인데 별명인 나미춘에서 따온 춘튜브로 활동중이고 현재 구독자는 2019년 5월 9일 현재 45,607명 입니다.

그리고 윤태진 아나운서는 최근 2019년 4월 29일날 인스타그램 계정을 해킹 당했는데요

저작권 위반 메일을 사칭한 피싱에 낚여서 계정 정보를 넘겨주었고 이로인해서 구글, 인스타계정 등이 해킹 당했습니다. 

복구에 장기화 될것 같았는데 많은 팬들의 노력에 윤태진 아나운서 인스타그램은 5월 1일부로 복구되었습니다.

윤태진 아나운서는 개인적으로도 야구여신으로 활동할때 부터 팬이었는데요

앞으로도 윤태진 아나운서가 많은 활동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윤태진 아나운서 미스춘향 나이 유튜브 프리 배성재의 텐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