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방송인

이용진 이진호 황제성 나이 키 결혼 아내

아는 형님에 이용진, 이진호, 황제성이 출연해서 이슈가 되었는데요 세명의 개그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황제성 입니다. 황제성 나이는 38살로 1982년 9월 25일 전라남도 순천시 출생입니다. 황제성 키는 170 cm 이고 황제성은 2015년에 결혼해서 현재 아들 1명이 있습니다. 황제성 종교는 개신교 이고, 학력은 순천매산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학사 출신입니다. 데뷔는 2007년 MBC 16기 공채개그맨으로 데뷔를 했고 소속사는 싸이더스HQ 소속입니다. 

황제성은 2001년에 성균관대학교에 입학했는데 동기가 배우 이민정이고, 황제성은 수석으로 입학했다고 합니다. 수능성적이 좋았는데 수리영역은 한개 틀리고 다 맞았다고 할 정도로 잘 봤다고 합니다. 졸업후에 MBC 개그야에서 하땅사 등에 출연했고 인기 프로그램이었던 푸른거탑 리턴즈에 출연해서 엘리트 소대장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최근에는 출연 프로그램이 호구들으 감빵생활, 플레이어, 뭐든지 프렌즈, 비행기 타고 가요,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 등등에서 많이 출연하면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개그맨 입니다.

개그맨 이용진 나이는 35살로 1985년 11월 18일 경기도 화성시 출생입니다. 이용진 키는 175cm, 학력은 삼일공업고등학교 출신이고, 데뷔는 2004년 SBS 7기 웃찾사 개그맨 출신입니다. 이용진은 개그맨 이진호화 같은 동네에 살면서 개그를 하기위해서 상경했고 박승대홀에서 개그를 하기위해서 준비하다가 2005년에 왜이래 코너로 데뷔를 했고 웃찾사의 전성기를 이끈 개그맨중 한명입니다. 

이용진은 웃찾사 이후에 코미디 빅리그로 넘엇가서 게임폐인, 라이또, 남조선 인민 통계연구소 등등의 코너에 출연해서 인기를 끌고 우승도 하는등 코빅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그러다가 최근에는 리얼리티 예능 및 버라이어티 예능에도 많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1박2일에도 고정 출연자로 출연했었고, 현재는 찰떡 콤비, 플레이어, 더 짠내투어에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용진은 2019년 4월 14일에 7년을 교제하던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축가는 양세형, 조세호, 남창희, 유병재가 불렀고 이용진은 아내가 9월 말에 출산을 앞두고 있다고 좋은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진호 나이는 34살로 1986년 4월 15일 경기도 화성시 출생입니다. 키는 180cm 이고 학력은 발안바이오과학고등학교 출신이고, 종교는 없으며 데뷔는 2005년 웃찾사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용진과 동네 선후배 사이고 같이 개그를 위해 상경했다고 합니다. 박승대 홀에서 이용진과 함께 떡볶이로 끼니를 때우고, 극단에서 침낭을 덮고 자는등 춥고 배고픈 시절을 견디면서 개그를 하기위해 고생했다고 합니다.

이진호는 웃찾사에서 데뷔를 하고 MBC 개그프로그램에서 하땅사에 양세찬과 함께 출연했는데 괜한 자존심 코너로 출연을 했었고, 현재는 코미디 빅리그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코미디 빅리그에서 인기코너였던 썸&쌈에 출연해서 인기를 끌었고 2018 궁예, 석포4리 마을회관, 동네으른들, 가족오락가락관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더 짠내투어, 호구들의 감빵생활, 아는 형님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해서 개그감을 뽐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용진 이진호 황제성 등을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밌는 모습으로 볼 수 있을지 기대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