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아랑 기상캐스터 나이 미스 춘향 출신 관련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강아랑 기상캐스터 나이는 29살로 1991년 10월 13일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초읍동 출생입니다. 강아랑 데뷔는 2013년에 데뷔를 했고 강아랑 기상캐스터는 KBS 소속 기상캐스터입니다.
강아랑 기상캐스터는 2013년 대한민국 기상청 기상캐스터를 시작으로, 2014년에는 현대중공업 사내 기자 및 아나운서 활동을했고, 2015년에는 KBS강릉 아나운서를 했고, 같은해에 KBS 기상캐스터로 활동을 시작해서 현재까지 활동을 하고있습니다.
강아랑 기상캐스터 별명은 꽃게랑으로 불리고 꽃게랑으로 붙여진 이유는 기상캐스터 데뷔 초기에 귀요미 애드립으로 인해서 붙여진 별명이라고 합니다. 강아랑 기상캐스터 학력은 초읍초등학교, 초읍중학교, 성모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공연영상창작학부 공간연출전공 2010학번 출신입니다.
강아랑 기상캐스터의 또 다른 경력으로는 미스 춘향 출신 기상캐스터라는 점인데요. 2014년 제 84회 전국춘향선발대회 미스춘향 미 출신입니다. 현재 강아랑 기상캐스터는 ETN에서 NEW 연예스테이션, SHOW UP 등을 진행을 하고 있고 KBS 에서 새 드라마 제작발표회 등을 할때 MC등을 맡아서 진행하기도 합니다.
강아랑 기상캐스터는 기상캐스터 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티비 출연을 하고있습니다. 보통의 기상캐스터 보다는 더 왕성환 활동을 하고있는건데요. 아무래도 비주얼이 뛰어나서 더 주목을 받는 점이 있기도 하지만 다년간 쌓인 경력과 노하우로 인해서 발성과 진행능력이 상당하다고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비주얼이 뛰어나다보니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강아랑 기상캐스터가 밝히기를 미스춘향 대회 이후부터 기상캐스터로 활동하는 현재까지 중소, 대형 기획사에서 같이 일해보자고 러브콜을 많이 받고 있는데 강아랑 기상캐스터는 너무 감사하지만 정중히 다 거절했다고 합니다.
강아랑 기상캐스터는 부산출신답게 부산의 야구팀인 롯데자이언츠의 팬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부산의 본가도 사직야구장과 가깝다고 하네요. 그리고 강아랑 기상캐스터는 중화권(중국, 대만) 과 일본 등에서 뉴스광장 날씨 캡쳐 짤이 돌면서 한국의 예쁜 기상캐스터로 현지에서도 기사화까지되고 이슈가 된적이 있다고 하네요.
역시 미모는 만국 공통인가보네요. 방송인 박수홍도 강아랑 기상캐스터를 이상형이라고 밝힐 정도였었습니다. 그리고 강아랑 기상캐스터는 MBC 무한도전 1시간 전 특집에서 조세호 기상캐스터 편에서 촬영 당일 같은 장소에서 중계차에 나와있던 모습이 방송을 탔습니다. 이외에도 강아랑 기상캐스터는 당신의 하우스헬퍼 1회에 카메오로 출연도 했습니다.
강아랑 기상캐스터는 취미가 가야금 연주이고, 미스춘향 미 입상 직후에 출연한 아침마당에서 기상캐스터가 꿈이라고 밝혔었는데요, 오래 전부터 기상캐스터가 되는 것이 꿈이었던것으로 보이는 부분입니다. 강아랑 기상캐스터 동기로는 김지효 기상캐스터가 있습니다.
강아랑 기상캐스터는 본업인 기상캐스터 외에도 예능, 드라마, CF 등에서 많이 출연하고 출연했던 경력이 있는 기상캐스터 입니다. 최근에 강아랑 기상캐스터가 출연했던 방송은 KBS 진품명품 쇼감정단, KBS2tv 예능 꿀잼 퀴즈방 고정 출연,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해피투게더4 등에 출연을 했었습니다.
강아랑 기상캐스터는 화보도 촬영을 한적이 있는데요, 2017년 HIM 표지모델을 비롯해서 마리끌레르, attichina, 웨딩21, 나일론 등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했었습니다.
강아랑 기상캐스터는 기상캐스터 시험을 준비하면서 가장 어려웠다던 사투리를 고치는 것이 가장 어려웠다고 하는데요 성대모사를 한다는 생각으로 서울 친구들 말을 따라하면서 고쳤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고향인 부산 친구들을 만나면 다시 사투리가 나온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비주얼 최고 여신 강아랑 기상캐스터 나이 미스 춘향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