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시청률 등장인물 이영은 이채영 윤선우 나혜미 나이

여름아 부탁해 시청률 등장인물 이영은 이채영 윤선우 나혜미 나이 관련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여름아 부탁해는 비켜라 운명아 후속작으로 월~금 8시 30분~9시 까지 방송되는 일일드라마입니다.

비켜라 운명아 시청률이 최고시청률 23.1%, 마지막회 시청률은 20.4%로 좋은 성과를 기록한 드라마 후속으로 

여름아 부탁해 시청률도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2019년 4월 29일 부터 첫방송되고 성준해 감독으로 하이스쿨 러브온, 안단테, 끝까지 사랑을 연출한 프로듀서입니다.

극본은 구지원 작가로 스타일, 해피누들, 내일도 맑음 등을 집필한 작가입니다.

여름아 부탁해 몇부작? 일까요? 여름아 부탁해는 120부작 드라마입니다.

주연배우는 이영은, 이채영, 윤선우, 김사권 등등 배우가 출연하고

여름아 부탁해는 미워도 미워할 수 만은 없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쾨하고 따듯하게 그리는 가족드라마입니다.


그럼 주연배우들의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이영은 나이 38살 1982년 8월 9일 대구광역시 출생입니다. 이영은 키는 167cm, 몸무게는 46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이영은 학력은 서울세륜초등학교, 오륜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출신입니다.


2014년 고정호 PD와 결혼해서 딸 1명이 있습니다.

데뷔는 2002년 코카콜라 CF로 데뷔를 했고, 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로 이상윤, 엄지원, 김소연, 강예원, 김태리, 백진희, 정혜성, 최다니엘, 오민석, 손여은, 천호진, 배종옥, 김태우, 김희정, 배해선, 조달환, 이미도, 김진우, 민성욱 등과 같은 소속사입니다.

이영은은 빛나라 은수 이후에 2년만에 KBS 일일드라마에 출연하게되었습니다.


이채영 나이 34살 1986년 4월 29일 서울특별시 출생입니다. 이채영 집안은 언니가 서승아로 배우입니다.

이채영 키는 170cm, 몸무게는 56.5kg, E컵입니다.

혈액형은 B형이고, 이채영 학력은 미림여자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출신입니다.

데뷔는 2007년 드라마 마녀유희로 데뷔를했고, 소속사는 사이더스 HQ입니다.


이채영은 몸매로 핫한 관심을 받았던 시절이 있었고, 박한별 이태임과 함께찍은 비발디 오션월드 CF는 몸매로 핫한 주목을 받았다.


이채영이 찍었던 광고로는 롯데제과,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SK텔레콤, CJ제일제당, 하이마트 등을 찍었습니다. 

이채영은 뻐꾸기 둥지 이후 5년만에  KBS일일 드라마에 출연하게되었습니다.


윤선우 나이 35살 1985년 9월 7일 서울특별시 출생입니다. 키는 183cm, 몸무게는 68kg 입니다.

데뷔는 2003년 EBS 드라마 환경전사 젠타포스로 데뷔를 했고, 소속사는 935엔터테인먼트로 남궁민, 연정훈, 김여진, 이유비, 신주아, 이시원, 권화운, 안지훈, 신수호 등과 같은 소속사입니다.

대표작으로는 왜그래 풍상씨에서 이화상의 전남편 유흥만 역으로 얼굴을 알리게되었습니다.

왜그래 풍상씨 종영후 2개월만에 다시 KBS 드라마에 출연하게되었습니다.



나혜미 나이 29살로 1991년 2월 24일 경기도 이천시 출생이고, 키는 170cm, 혈액형은  AB형이고, 에릭의 그녀로 알려져있던 배우입니다.

나혜미 학력은 화수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출신이고, 데뷔는 2001년 영화 수취인불명으로 데뷔를 했고, 소속사는 블룸엔터테인먼트 입니다. 

KBS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유이 김도란의 동생역인 김미란 역을 맡아서 대중들에게 나혜미 이름 세글자를 널리 알렸습니다.

에릭과는 2017년 7월 결혼했고, 나혜미는 싸이더스에서 연습생을한 경력이 있고, 하나뿐인 내편이후에 2개월만에  KBS에서 일일드라마로 다시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주연배우 및 조연배우의 등장인물 역할을 간단히 소개해드리면


주요인물

왕금희 (이영은) : 재국과 영심의 첫째 딸.

주상원 (윤선우) : 용진, 경애의 아들이자 상미의 남동생.

주상미 (이채영) : 병원장 용진과 경애의 딸.

한준호 (김사권) : 금희의 남편이자 성형외과 의사.

나영심 (김혜옥) : 왕재국의 아내. 금희, 금주, 금동 삼남매의 어머니.

왕금주 (나혜미) : 재국과 영심의 둘째 딸이자 스타를 꿈꾸는 재연배우.


영심 가족

왕재국 (이한위) : 영심의 남편이자 금희, 금주, 금동의 아버지.

왕금동 (서벽준) : 재국, 영심의 외아들이자 일명 공시생.

용진 가족

주용진 (강석우) : 주용진성형외과&뷰티클리닉 원장으로 경애 남편이자 상미, 상원 남매의 아버지.

허경애 (문희경) : 용진의 아내이자 상미, 상원의 엄마.

주용순 (임채원) : 용진의 막내 여동생.

박수철 (손종범) : 용순의 남편.

준호 가족

변명자 (김예령) : 준호의 생모로 금희의 시어머니이자 영심의 안사돈.

한석호 (김산호) : 준호의 이복형이자 웹 소설가.


YJ 성형외과 사람들

윤선경 (변주은) : 피부과 의사.

정소라 (김가란) : 용진 성형외과 실장.

기타 사람들

오대성 (김기리) : 상미와 금희의 고교 동창생.

진수연 (배우희) : 중학교 3년차 영어 선생님이자 금동의 친구.

이동욱 (김범진) : 수연의 애인이자 금동의 친구.

서여름 (송민재) : 2년전 불의의 사고로 친엄마가 죽고 보육원에 맡겨져 자랐다.

 

이상으로 여름아 부탁해 시청률 등장인물 이영은 이채영 윤선우 나혜미 나이 등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