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이슈

가수 최성수 동행 나이

가수 최성수 복면가왕에 이어서 불후의명곡에 앤씨아와 동행을 같이 불렀는데요. 동행은 최성수의 곡으로 1987년도 발매한 앨범입니다. 앤씨아와 최성수의 콜라보가 멋진 무대로 기대가 됩니다. 최성수 나이는 61살로 1960년 3월 25일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습니다. 

가수 최성수는 1983년 그대는 모르시더이다로 데뷔를 했고 당시에 같이 활동했던 동료 가수로는 전영록, 가왕 조용필, 이선희, 김범룡 등등 한국 대중가요계를 이끌었던 동료가수들과 함꼐 80년대를 주름잡았던 가수 중 한명입니다.

가수 최성수는 싱어송라이터로 가창력도 인정받는 가수 중 한명이었습니다. 비주얼도 받쳐주는 가수라 소녀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았던 최성수 입니다. 최성수의 대표곡으로는 기쁜 우리 사랑은, 동행, 해후, 잊지 말아요, 후인, 애수, 장미의 눈물, 얼마나 좋길래, 풀잎사랑 등등이 있습니다.

가수 최성수 본관은 해주 최씨 이고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80년대에 같이 활동하던 전영록, 김수철, 임지훈, 김범룡 과 절친한 친구 사이로 알려져있습니다. 가수 최성수 학력은 중앙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미국 버클리 음악대학교 뮤지컬학과 학사 , 미국 어메리칸 뮤지컬 앤드 드라마틱 아카데미 음악대학원 음악연출학과 음악학 석사 출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