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방송인

강지영 아나운서 학력 집안 차이나는 클라스 나이

안녕하세요 이번엔 강지영 아나운서 학력 차이나는 클라스 나이 관련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강지영 아나운서 나이는 31살로 1989년 4월 11일 대구광역시 출생입니다. 키는 162cm, 혈액형은 B형입니다.

취미는 음악강상, 수영이고, 가족은 부모님, 언니, 남동생이 있으며 특기는 영어회화, 중국어 회와 이고, 데뷔는 2011년 JTBC 1기 특채 아나운서로 JTBC에 입사를 하고 데뷔를 했습니다.

강지영 아나운서는 대구 출생으로 대구광역시에서 어린시절을 보내다가 중학교 3학년때 미국 캘리포니아 쿠퍼티노에 있는 Monta Visia 고등학교를 다니고 인디애나 주립대학교 캘리 비즈니스 스쿨에서 재정학을 전공했습니다. AICPA(미국 공인회계사) 시험에 합격한 합격자 이고 

강지영 아나운서 집안은 아버지가 대구가 고향이시고 대구에서 국세청 공무원으로 시작하시고 대구지방 국세청장을 지내신 강형원 전 대구지방국세청장이며, 명예퇴직도 대구에서 하셨다고 합니다. 

강지영 아나운서는 JTBC 아나운서로 입사하기 전에 MBC에서 방송을 했던 일밤 신입사원 프로그램에 아나운서 오디션에 출연해서 나름대로 선전을 했습니다. 그 이후에 JTBC 출범 직전에 특채 아나운서로 뽑혀서 JTBC에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JTBC 입사동기로는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장성규가 동기이고 장성규는 얼마전 프리선언을 해서 JTBC를 퇴사하고 타방송 및 지상파에서 활약중입니다.

강지영 아나운서의 흑역사로는 2013년 동아시아축구선수권당시에 홍명보 감독을 인터뷰한 일이 있는데 인터뷰하다가 홍명보 감독에게 질문을 속사포 랩으로 시전을 해서 아직도 동영상으로 남아있는 흑역사입니다.

하지만 강지영 아나운서는 JTBC 정치부 회의에서 도도하고 지적인 매력을 보여줘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아나운서가 되었는데요, 특히나 정치부 회의 출연중에 안경을 쓰고 나온 장면은 짤로 돌 정도로 이슈가 되었던 장면입니다.

강지영 아나운서는 JTBC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앵커 역할로 카메오로 출연을 했는데요, 딱딱한 아나운서이기 보다 예능이나 시사 프로그램에서 시청자에게 다가가는 편안한 아나운서인 것 같습니다. 대표적으로 고정 출연중인 차이나는 클라스에서도 맹활약 중이고 강지영 아나운서의 특징은 배우 박하선 처럼 졸린것 같은 눈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강지영 아나운서는 JTBC의 안나경 아나운서와 함께 JTBC를 대표하는 아나운서가 되었는데요. 시사, 교양 쪽에서 활약을 했는데요 JTBC콘텐츠 크리에이터인 차이나는 클라스에도 같이 출연중인 이용주와 멋진 신세계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했었는데요. 편안한 분위기의 시사정치 뉴스쇼라 그런지 시청자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온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2019년에 열린 아시안컵에서는 아시안컵 투데이라는 프로그램도 진행하는 등 스포츠 분야까지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강지영 아나운서 입니다. 그리고 JTBC의 대표적은 예능 프로그램인 아는 형님에 강지영 아나운서가 전현무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어떤 케미를 보여주고 방송에 어떻게 나올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앞으로도 강지영 아나운서의 더 멋진 활동하길 기대해 봅니다.

이상으로 JTBC 강지영 아나운서 학력 집안 차이나는 클라스 나이 방송활동 등에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