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방송인

놀면 뭐하니? 프리뷰 유재석 김태호 나이 MBC 새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놀면 뭐하니? 프리뷰 유재석 김태호 나이 MBC 새 예능프로그램 관련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놀면 뭐하니는 김태호 PD와 유재석이 의기투합해서 무한도전 이후에 다시 만나는 MBC 새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토요일 오후에 6시 30분에 방송하는 예능프로그램입니다. 

첫방송은 7월 27일 6시 30분 인데, 7월 20일 첫방송 하기 일주일 전에 놀면 뭐하니? 프리뷰 프로그램을 방송한다고 합니다. 여태껏 유튜브에서 공개되었던 내용과 새로운 내용이 같이 방송된다고 하네요. 

놀면 뭐하니는 릴레이 카메라 라는 구성으로 유튜브에서 공개되었는데요, 공식 표어는 발 없는 카메라가 천리간다. 유재석이 김태호로부터 캠코더를 넘겨받으면서 시작되고, 이후 다른 사람에게 넘기면 각자의 일상을 찍은 뒤 다시 다른 사람에게 넘기는 형태입니다. 메모리가 가득 차면 촬영이 종료됩니다.

고정 출연자는 유재석과, 김태호 피디가 고정으로 출연을 하는것으로 알려져있고, 유튜브에서 공개된 그동안 출연했던 출연자는 조세호가 1회, 2회 그리고 티저에 출연했고, 태항호가 2회, 3회, 유병재가 2,3,4회, 이규형 3회, 딘딘, 이용진, 신기루 4회 유노윤호 4,5회, 강동호, 한선수, 5회, 정재형 6회, 그리고 아이린 킴이 티저에 출연했습니다.


무한도전 종영후에 토요일 오후 예능이 춘추전국시대였는데요, 김태호 피디와 유재석이 의기투합한 놀면 뭐하니는 어떤 성적을 낼지 기대가 되는데요, 일단 무한도전에 출연했던 출연자와 피디라서 더욱 기대가 되는 조합이고, 많은분들이 기다린 조합입니다. 김태호 피디는 릴레이 카메라의 설계자 역할이고, 유재석은 릴레이 카메라의 전달자 역할로 알려져있습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 나이는 48살로 1972년 8월 14일 서울특별시 성북구 수유동 출생입니다. 유재석 본관은 강릉 유씨이고 키는 177cm, 몸무게는 62kg, 혈액형은 B형입니다. 배우자는 MBC 전 아나운서 나경은 아나운서이고, 슬하에 1남 1녀가 있습니다. 유재석 종교는 불교이고, 유재석 학력은 서울유현초등학교 수유중학교 용문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중퇴) 출신이고,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놀면 뭐하니? 김태호PD 나이는 45살로 1975년 5월 4일 충청남도 보령시 출생입니다. 김태호 피디 학력은 공주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신문방송학과 (현 미디어학부) 출신입니다. 김태호 피디 종교는 불교이고, MBC에 2001년에 입사한 예능 PD입니다. 경력은 무한도전 CP(총광프로듀서) 이고, 현 MBC 예능본부 예능5부장 입니다.

김태호 피디의 대표작으로는 무한도전, 미스터 요리왕, 상상원정대, 그리고 이번에 새로 런칭하는 놀면 뭐하니? 입니다.  미스터 요리왕으로 연출 데뷔를 했고, 상상 원정대로는 연출 입봉작입니다. 무한도전으로 예능최전성기를 누린 김태호 피디이고, 이제 새로 런칭하는 놀면 뭐하니로 다시 대중들에게 사랑 받는 프로그램을 만들어낼지 궁금해지는 부분입니다. 

이상으로 김태호x유재석이 의기투합하여 뭉친 놀면 뭐하니? 본방송은 7월 27일 6시 30분 MBC 에서 방송되고, 7월 20일에 놀면 뭐하니 프리뷰 방송을 한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먼저 놀면 뭐하니 프리뷰 부터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