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남궁민 권나라 이다인 나이 왜그래 풍상씨 후속

닥터 프리즈너 남궁민 권나라 이다인 나이 왜그래 풍상씨 후속 드라마에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닥터 프리즈너는 왜그래 풍상씨 후속 드라마로 남궁민 권나라 이다인 등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입니다. 

KBS 수목 드라마로 3월 20일 수요일날 첫방송을 합니다.

그럼 남궁민 권나라 이다인 나이 결혼 논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남궁민

남궁민 나이 42세 1978년 3월 12일 서울특별시 출생입니다. 키는 175.5.cm, 몸무게는 66.5kg, 혈액형은 B형입니다.

성이 남 이름이 궁민으로 착각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으신데 성이 남궁 이고 이름이 민입니다.

남궁민 학력은 서울대성고등학교, 중앙대학교 기계공학부 학사 출신입니다. 데뷔는 2001년 번지점프를 하다로 데뷔를 했고

소속사는 935엔터테인먼트로 연정훈 이유비 신주아 이시원 윤선우 권화운 안지훈 신수호 등과 같은 소속사입니다.

남궁민의 연기력은 많은 작품에서 보여줬듯이 탄탄한 연기력을 소유한 배우인데요. 전달력 외모, 남성다운 몸매 등을 갖춘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리멤버 아들의 전쟁에서 남궁민은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고 김과장에서 캐릭터 변신을 하고 드라마 흥행도 대박을 쳐서 현재 잘나가는 배우중 한명입니다.

데뷔 초에 순풍산부인과에 출연을 해서 배용준이라는 별명도 얻었었습니다.

남궁민은 중학대학교 출신인데 수많은 연예인을 배출한 연극영화과가 아닌 기계공학부로 단역부터 조연 주연까지 차지한 대기만성형 배우입니다.

드라마뿐 아니라 예능 MC 등으로 활동영역을 넓혔는데요

대표적으로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해서 홍진영과 가상부부 케미를 예능감을 뽐냈고, SNL 코리아 시즌7에서 3화에 호스트로 출연해서 다 내려놓고 망가지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는 모습이 인상적이 었습니다. 프로페셜널한 배우라는걸 이때 다시 대중들에게 확인시켜주었던 인상적인 장면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남궁민은 시계를 상당히 좋아 하는 것으로 알려져있고, 남궁민의 차는 벤틀리 컨티낸탈 아우디 R8의 오너라고 알려져있습니다.

대표작으로는 비열한 거리, 비정규직 특수요원, 장미및 인생, 부자의 탄생, 구암 허준, 청담동 앨리스, 냄새를 보는 소녀, 리멤버 아들의 전쟁, 미녀 공심이, 김과장, 조작, 훈남정음, 닥터 프리즈너 등이 있습니다.

인기 척도 라고 하는 CF 경력으로는 LG디지털프라자, 체이스 컬트, 부산우유, 한독자산플랜, 유플러스 IOT캡스 , Car People, 유니클로, 온동네, 둥지냉면, 엠도씨, 뉴젠 기업ERP 케이랩En, NISSAN, 맥심 모카골드, 테라M, 한국투자증권 뱅키스(주식 투자 코스피 코스닥 증권 HTS) 등의 광고를 촬영했습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는 남궁민이 었습니다.

권나라

헬로비너스 출신으로 본명은 권아윤 활동명은 권나라, 나라 입니다. 나이는 29살 1991년 3월 13일 인천광역시 출생입니다. 키는 172cm, 몸무게는 50kg, 혈액형은 A형 입니다

권나라 학력은 성남신기초등학교, 양영중학교, 분당대진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출신입니다.


소속그룹은 헬로비너스 이고 서브보컬 포지션을 맡고있습니다. 데뷔는 2012년 헬로비너스 미니앨범 VENUS로 데뷔를 했고 

가족은 부모님과 여동생 2명이 있습니다.

소속사는 판타지오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워너원 옹성우, 서강준, 공명, 강태오, 송주희, 박솔미, 강한나, 위키미키 등과 같은 소속사입니다.

나라는 헬로비너스 안에서도 비율 몸매가 좋은 멤버로 손꼽히고 황금비율을 맡고있는 비율종결자 입니다.


비주얼갑 멤버다보니

멤버들 중에서도 CF를 많이 찍은 멤버인데요.

대표적인 CF로는 한돈, O2O 앱 네모, 카스 맥주, 네오위즈 게임즈 모바일게임, 벅스, 클린앤클리어 에이클리어링 엑스클랜저, 롯데시네마, 모바일  RPG  불멸의 전사, 클라우드 맥주, SK텔레콤 T멤버십, 다크 블레이즈, 화장품 브랜드 보나쥬르, 하이트 망고링고, 아이더, 버커루, 서든어택, 오로나민C, LPGA 갤러리, 참소주(금복주), 현재는 리복 모델을 하고있는등 셀수없이 많은 광고를 촬영했습니다.

권나라도 보이는것과 달리 주변사람들로 부터 도도해 보이고 지적으로 보이는데 은근히 허당이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순하고 여린 멤버입니다.

권나라의 대표작으로는 소녀의세계, 부탁해요 캡틴, 딴다라, 수상한 파트너, 나의 아저씨, 친애하는 판사님께, 닥터 프리즈너 등이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에서 권나라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가 되는데요 전작에서 호평을 받은 많큼 이번에도 좋은 배우로 거듭나길 응원하겠습니다.

이다인

본명 이주희 활동명 이다인 나이 28살 1992년 11월 5일 서울특별시 광진구 출생입니다.

키는 166cm 이고 학력은 숭의초등학교, 신사중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출신입니다.

이다인 집안으로는 엄마가 견미리, 언니가 이유비 등으로 유명인 집안 입니다.

데뷔는 2014년 tvN 드라마 스무살로 데뷔를 했고, 소속사는 신생회사인 나인아토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초신성 송지혁과 같은 소속사입니다.


이다인의 대표작으로는 드라마 스무살, 여자를 울려, 안투라지, 화랑, 황금빛 내인생, 이리와 안아줘, 닥터 프리즈너 등이 있습니다.

이다인이 촬영했던 대표적인  광고로는 동아오츠카의 포카리 스웨트를 촬영했었습니다.

유명인 집안으로 견미리, 이유비 등처럼 배우로서 이제 입지를 다지려고 하는 이다인 인데요 

이번드라마에서 과연 엄마 언니처럼 배우로서 자리를 잡을 수 있을지 궁금해지는 배우입니다.

이번드라마에서 엄마 언니 누구누구의 동생으로 불리는 배우를 탈피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비주얼과 몸매는 언니보다 더 나은것 같은데요. 이번 드라마 기대해보겠습니다.

왜그래 풍상씨 후속으로 방송되는 닥터 프리즈너는 전작인 왜그래 풍상씨가 시청률 20%를 넘기는 인기드라마인데요

그 인기를 이어받아서 인기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이상으로 닥터 프리즈너 남궁민 권나라 이다인 나이 왜그래 풍상씨 후속 정보를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