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영화

맥켄지 데이비스(Mackenzie Davis)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에 출연한 여배우 맥켄지 데이비스가 화제인데요. 맥켄지 데이비스 국적은 캐나다이고 나이는 33살로 1987년 4월 1일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 밴쿠버 출생입니다. 학력은 캐나다 명문 대학교 맥길 대학교 출신이고 활동은 2011년 부터 시작했습니다.

맥켄지 데이비스 키는 178cm로 키가 큰 여배우입니다.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에서 그레이스 역할로 출연을 했는데요. 맥켄지 데이비스가 출연했던 영화는 툴리에서 주연 역할로 출연을 했었고, 블레이드 러너 2049에서 조연으로 출연을 했습니다. 

맥켄지 데이비스는 2020년에 개봉 예정인 영화 더 터닝에도 출연예정이고 최근 인기에 힘입어 활발한 활동예정인 여배우입니다.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홍보차 2019년 10월에 한국으로 입국해서 홍보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맥켄지 데이비스는 연기공부를 하기위해서 뉴욕으로 건너왔고 Neighborhood Playhouse School of the Theatre 에서 연기 공부를 했는데 이곳은 미국에서 알아주는 연기 학교입니다.

Neighborhood Playhouse School of the Theatre 출신으로는 시드니 폴락, 킴 베이싱어, 그레이스 켈리 등 수많은 헐리웃 스타를 배출한 학교에서 공부를 했고 맥켄지 데이비스도 헐리웃 스타로 떠오르기 시작했습니다. 2016년 15회 트라이베카 필름 페스티벌 최우수 여우주연상 수상 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