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드라마

보이스3 이진욱 몇부작

보이스3 이진욱 몇부작 관련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보이스 시리즈는 OCN의 인기 시리즈 드라마인데요 벌써 세번째 시리즈로 돌아왔습니다. 보이스 시즌3 에는 이하나, 이진욱, 손은서 등이 주연배우로 출연하는데요

보이스3는 2019년 5월 11일 부터 2019년 6월 30일 까지 방송을 하는 드라마이고, 제작사는 키이스트이고, 저작권은 CJENM에 있습니다.

보이스3 시청률은 최저 3.2% 최고시청률은 6.5%를 기록하고있습니다. 전작인 보이스2에서는 시청률이 8%를 기록하는등 역사상 최고 기록을 기록했던 드라마로 이번 시리즈도 시청률 기록 갱신에 기대를 걸고있습니다.

보이스3는 몇부작일까요? 보이스3는 16부작으로 현재 8부작까지 방송되었고 이제 반정도 남았는데요. 시청률 기록 갱신을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보이스3는 인기드라마인 만큼 PPL도 많은데 갤럭시S10 시리즈를 협찬 받았으며, 갤럭시 노트9도 일부 등장하고있습니다. 그리고 소니코리아의 협찬으로 소니 녹음기와 WH-800 헤드폰, WF-SP700N 등의 이어폰도 방송중에 나왔었습니다.

차량 협찬으로는 시즌1은 상용자동차, 보이스2에서는 현대자동차에서 지원받았고, 보이스3에서는 쉐보레에서 협찬을 받아서 쉐보레 이쿼녹스, 쉐보레 임팔라, 쉐보레 말리부 등이 등장하고, 방송중에 기아 카니발, 마세라티 기블리, 현대 베르나 등이 등장했습니다.

보이스3 이진욱 나이는 39살로 1981년 9월 16일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출생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누나3명이 있고 이진욱 키는 185cm, 몸무게는 70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본관은 전주 이씨이고, 이진욱 학력은 청주중앙초등학교, 청운중학교, 상당고등학교, 청주대학교 환경공학과 중퇴 출신입니다.

데뷔는 2003년 파나소닉 모델로 데뷔를 했고, 소속사는 글러브엔터테인먼트 소속이고, 이진욱이 대중에게 각인된 작품은 나인 : 아홉번의 시간여행으로 인기를 끌었고, 너를 사랑한 시간, 굿바이 미스터 블랙 등으로 인기를 이어갔습니다.

보이스3 이진욱은 시리즈의 마지막으로 예상되는 만큼 마무리를 잘 하고싶어할텐데요 보이스3가 유종의 미를 거두고 잘 마무리를 하게될지 앞으로 남은 보이스3의 내용전개에 기대를 해보겠습니다. 이상으로 보이스3 이진욱 몇부작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