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드라마

보이스3 이하나 나이 시청률 몇부작

보이스3 이하나 나이 시청률 몇부작관련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보이스3는 보이스 시리즈의 마지막 시리즈로 예상되고있는데요, 보이스3 이하나는 보이스의 주인공으로 112 신고센터 센터장 골든타임팀 팀장역할을 맡았습니다.

이하나는 보이스3의 여주인공으로 활약하고 있으며, 보이스3에는 이하나 외에 이진욱, 손은서, 권율, 김우석, 김중기, 송부건, 김기남, 한갑수 등등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보이스3 의 드라마 소개를 하면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 뛰어난 청력으로 범인을 추격하는 보이스 프로파일러와 악한 본능이 깨어난 형사가 사이버 범죄 '다크 웹' 배후의 초국가적 악의 카르텔과 맞서 싸우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입니다.

보이스3는 몇부작일까요? 보이스3는 16부작 드라마입니다. 보이스3 시청률은 1회 3.1%, 2회 4.9%, 3회 3.7%, 4회 4.4%, 5회 3.5%, 6회 5.3%, 7회 3.8%, 8회 4.3% 를 기록하고있습니다. 아직까지 전작의 기록인 8%를 갱신하지 못했지만 아직 드라마의 내용이 반이 남았기때문에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보이스3 출연중인 주연배우 이하나 나이는 38살로 1982년 9월 23일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는 173cm, 몸무게는 50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이하나 학력은 서울대모초등학교 대왕중학교, 개포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생활음악학과 출신입니다. 데뷔는 2006년 SBS드라마 연애시대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하나 집안으로는 아버지가 가수, 작곡가를 한 데블스 멤버 이대헌 김광석이 다시 불러 유명해진 먼지가되어 작곡가 입니다. 이하나의 대표 흥행작으로는 보이스시리즈 보이스1,2,3 이 대표 흥행작이고, 아버지의 영향인지 노래를 상당히 잘하는것으로 알려져있고, 노래를 부른 영상에도 보면 노래가 수준급인걸 알 수 있다. 

이하나는 보이스 시리즈 인기에 힘입어 명예경찰관으로 위촉되었고, 계급은 명예순경이고 보이스2 제작팀도 감사패를 받았습니다. 이하나는 피부와 핏이 굉장히 좋고 비율이 좋아서 대학생 시절에는 패션모델로도 활동을 했었고 모델로서 활동도 평이 좋았다고 합니다

보이스3 방송에서도 보면 알겠지만 클로즈업을 해도 피부에 트러블이 안보이고 하얗고 좋은걸 볼 수 있습니다. 보이스3 시리즈가 끝나면 이제 이하나는 새로운 작품으로 찾아올텐데 어떤 작품으로 다시 찾아와서 보이스처럼 좋은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이상으로 보이스3 이하나 나이 시청률 몇부작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