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드라마

봄밤 정해인 나이 군대 시청률 몇부작

봄밤 정해인 나이 군대 시청률 몇부작 관련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봄밤은 MBC수목드라마로 9시대로 옮긴 후 첫 방송되는 수목드라마입니다. 봄밤은 2019년 5월 22일 첫방송을 시작했고, 2019년 7월 11일 종영 예정입니다. 기획은 신현창, 연출은 하얀거탑, 밀회, 풍문으로 들었고,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등을 연출한 안판석 감독이 맡았고,

극본은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를 집필한 김은 작가가 맡았습니다. 출연 주요배우들로는 정해인, 한지민, 임성언, 송승환, 길해연, 이무생, 이상희, 김준한, 주민경, 김창완 등등이 출연하는 드라마입니다. 봄밤은 봄밤은 알고있다, 당신들이 사랑에 빠지리라는 것을 이라는 타이틀로 시작되는 드라마입니다.

봄밤은 더 뱅커 후속으로 방송되는 드라마입니다. 한지민, 정해인 주연의 드라마이고, MBC의 첫 넷플릭스 방영작품입니다.  기획의도는 진취적인 30대 여성이 오랜 연인과 서로의 관계를 되돌아보며 새롭게 찾아온 사랑에 대한 감정을 깨닫는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기획된 드라마입니다. 

봄밤의 주요인물로는 한지민 - 이정인 역: 도서관 사서. 정해인 - 유지호 역: 약사, 싱글대디. 김준한 - 권기석 역: 은행 과장, 이정인의 남자친구 등이 주요인물 및 역할입니다. 봄밤은 MBC의 기대작중 한 작품이고, 최근의 작품들 아이템, 더뱅커, 이몽 등이 흥미로운 소재와 배우들로 출격했는데 이슈를 모을만큼 관심을 받는 작품은 아니기에 이번 작품은 더 기대를 모으는 작품입니다.

봄밤 시청률은 8회에 최고시청률인 6.4%를 기록했고, 최저 시청률은 1회 방송인 3.9%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봄밤은 첫 방송 후 반응은 그리 좋은 편은 아니었습니다. 기대를 모은만큼 아쉽다고 하는 반응도 많은것 같은데요 아직 초반인 만큼 실망하기는 이른것 같습니다. 봄밤은 몇부작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봄밤은 32부작으로 70분 기준 16부작 입니다. 아직 5부작까지 방송되었기 때문에 앞으로 펼쳐질 드라마 봄밤에 대해서 기대를 가지고 시청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대를 져버리지 않을 이유는 바로 배우 정해인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이제 배우 정해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정해인 나이는 32살로 1988년 4월 1일 서울특별시 동작구 대방동 출생입니다. 정해인은 32살이지만 엄청난 동안으로 20대의 얼굴을 가지고 있는 배우입니다. 정해인의 본관은 나주 정씨로 다산 정약용의 직계 6대손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정해인 키는 178CM, 몸무게는 64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정해인 학력은 영등포고등학교, 평택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출신입니다.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로 데뷔는 2013년 aoa 블랙의 MOYA의 뮤직비디오로 데뷔를 했습니다. 대학교를 졸업하고 26살이라는 적지 않은 나이에 데뷔를 했고, 대중들에게 알려진건 도깨비에 여주인공의 첫사랑 역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게되었습니다. 

정해인은 군대를 전역한 군필자로 21살에 입대해서 23살에 전역한 군필 배우입니다. 웃을때 올라가는 입꼬리와 선한 눈매가 매력적인 배우로 앞으로 주목받게될 남자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봄밤 정해인 나이 군대 시청률 몇부작에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