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후속으로 방송되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드라마가 방송예정인데요. KBS주말 드라마로 토일 밤 7시 55분 방송예정입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는 설인아, 김재영, 조윤희, 윤박, 오민석, 조우리, CLC 권은빈 등이 출연예정인 드라마입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몇부작 드라마 일까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100부작 드라마입니다. 80분 기준으로는 50부작 드라마입니다. 연출은 학교2, 경성스캔들, 강적들 등을 연출했던 한준서 PD 이고 극본은 반짝반짝 빛나는, 스캔들: 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 애인있어요, 키스 먼저 할까요 등을 집필했던 배유미 극본입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 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 입니다. 전작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시청률은 35.9%를 기록했는데요, KBS 주말드라마의 특성상 이번 드라마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도 높은 시청률이 기대가 됩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는 중견배우들도 많이 나오는데요 박영규, 김미숙, 나영희, 박해미, 정원중 등의 반가운 배우들이 출연을 하고 박영규는 너도 인간이니? 이후에 1년만에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었고, 김미숙도 밥상 차리는 남자 이후 1년반만에 드라마에 복귀합니다.
정원중은 파랑새의 집 이후에 4년만에 KBS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었고, 설인아는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이후에 4개월만에 드라마에 출연하고, 김재영은 첫 장편드라마 주연을 맡은 작품입니다. 이태선은 호텔 델루나 종영후에 한달만에 작품에 등장해서 드라마 활동에 복귀하게 되었습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주말 드라마가 어떤 평가를 받을지 기대가 됩니다. 이상으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드라마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