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걸그룹

아이즈원 최예나 집안





아이즈원 최예나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아이즈원 최예나는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현재 아이즈원 멤버입니다.


그럼 아이즈원 최예나 프로필을 소개하겠습니다.

 

 







본명 최예나 

출생 1999년 9월 29일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출생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오빠가 있습니다.


학력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졸업을 했고

아이즈원 최예나는 팀에서 메인래퍼, 리드보컬, 리드댄서를 맡고있습니다.








아이즈원 최예나 집안은 오빠가 연예계에 먼저 데뷔했었는데요

최예나 오빠의 이름은 최성민으로 MBK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였던 남녀공학의 멤버 였습니다.


현재 아이즈원 최예나 오빠는 배우로 전향해서 활동중입니다.










아이즈원 최예나는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소속전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을 한 경력이 있습니다.

당시 같이 연습을 했던 다이아 주은이 아이즈원 최예나를 가장 아끼는 동생이라고 브이앱에서 밝힌바있습니다.










지금의 소속사에서 연습을 하던 아이즈원 최예나는 프로듀스48 참가하고

아이즈원으로 데뷔를 해서 현재 활동중에 있습니다.










현재 아이즈원 최예나는 한국 활동을 마무리하고

일본에서 데뷔를 해서 핫한 활동을 하고있습니다.








아이즈원 최예나는 게임도 좋아하며 

인형뽑기를 매우 좋아한다고 한다. 현재는 할시간이 많이 없긴하겠지만...


 







성격도 둥글둥글 하다고 알려져있으며

아이즈원 최예나와 아이즈원 조유리는 영혼의 콤비라고 한다.


서로 장난이며 성격이 잘 맞는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아이즈원의 비주얼

아이즈원 최예나 집안 프로필 성격 활동 등에대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