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시즌2 태양의 계절 오창석 나이 관련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오창석 나이는 38살로 1982년 6월 2일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생입니다. 키는 183cm, 몸무게는 73kg, 혈액형은 AB형입니다. 오창석 학력은 현대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출신입니다.
데뷔는 2008년 그들이 사는 세상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소속사는 PF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오창석이 이름을 알린 드라마는 2012년 드라마 사랑아 사랑아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하면서 아줌마들 사이에선 아침드라마 남친으로 불리는 오창석이었습니다.
오창석은 훤칠한 키에 훈훈한 외모를 소유하고있어서 주로 맡았던 역할이 실장님이나 전문직 남성 역할을 많이 맡았었습니다. 사랑아 사랑아로 이름을 알린후에 2013년에 오로라 공주의 남자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서 활약을 했고
오로라 공주 종영 후에 김순옥 작가의 왔다 장보리에 출연해서 남자주인공 역할을 맡았었습니다. 오로라 공주때와 마찬가지로 막장 드라마라는 평가를 받는 드라마에 출연해서 활약을 했습니다.
오창석은 강남 토박이로 알려져있으며 현대고등학교 재학중에는 180cm가 넘는 키와 잘생긴 외모로 강남얼짱으로 불리기도 했으며 일대 여학생들에게 우상이었다고 합니다. 그 시절 여자 얼짱이 었던 송혜고, 이민정, 한혜진등은 오창석을 그 당시 인기남으로 언급하기도 했었습니다.
현대고 졸업후에 세종대학교에 입학해서 산업디자인을 전공했으며 대학에 들어가서 1년 마친후에 군대에 다녀왔습니다. 그러다가 대학교 3학년때 연기로 진로를 바꾸고 2008년에 데뷔해서 광고와 그들이 사는 세상에 출연한 출연료로 생활비로 썼다고 하는데요 사랑아 사랑아 찍을때까지 매우 힘들었다고 합니다.
오창석은 현재 연애의 맛 시즌2에 이채은과 커플로 출연 중입니다. 그리고 태양의 계절에도 오태양 역할로 남자 주인공을 맡았고 여자주인공은 윤소이가 출연중입니다. 현재는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오창석입니다. 연애의 맛에서 오창석은 이채은과 설레는 데이트가 기대되는 커플입니다. 연애의 맛 시청률은 1회차 3.24% 4회차 4.4%등 높은 시청률을 기록중입니다. 그리고 태양의 계절 시청률은 최고시청률 11%를 기록중입니다.
오창석은 스포츠를 좋아하는데 특히 농구와 야구를 가장 좋아한다고 알려져있고 특기가 운동일 정도로 운동을 좋아하는 운동 매니아 입니다. 좋아하는 노래 장르는 힙합과 락이고 오창석 절친은 초등학교부터 친구였던 마이티마우스에 쇼리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창석은 진이한과 닮은 꼴입니다.
오창석은 2016년 4월에 나혼자 산다에도 출연해서 혼자 사는 삶을 공개했는데요 역시나 운동 매니아 답게 NBA 관련 상품을 사모으는게 취미이고 특히나 마이클 조던 유니폼과 피규어가 많으며 플스로 즐기는 NBA 게임에서도 조던을 주캐릭터로 플레이할 정도라고합니다.
특히나 나혼자 산다의 방송편에서 농구팬들 사이에서 이슈가 된 바람에 NBA 파이널 4차전에서 spotv 에서 일일 해설가로도 참여했었고, 농구광으로 지식은 좋았지만 중계중에 잡다한 말이 많아서 산만했다는 평가가 있었습니다. 나 혼자 산다 외에 복면가왕,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 등에 출연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