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열여덟의 순간 등장인물 몇부작 옹성우 김향기 신승호 관련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열여덟의 순간은 JTBC 월화드라마로 바람이 분다 후속으로 방송되는 드라마 입니다. 열여덟의 순간 출연 배우는 옹성우, 김향기, 신승호, 강기영, 이승민, 김도완, 문빈, 유인수, 백제우, 심이영, 김선영, 허영지 등의 배우가 출연하는 드라마입니다.
열여덟의 순간은 위태롭고 미숙한 'Pre-청춘'들의 세상을 있는 그대로 들여다보는 감성 청춘 드라마 입니다. 주연배우는 옹성우, 김향기, 신승호, 강기영 등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열여덟의 순간의 장르는 학원물이고, 제작은 드라마하우스, 키이스트가 맡았고, 연출은 단막극 한여름의 추억을 연출했던 심나연 감독이 맡았고, 극본은 공부의 신, 브레인, 완벽한 아내등을 집필했던 윤경아 작가가 맡았습니다.
열여덟의 순간에 출연하는 옹성우는 최준우 역할을 맡았고 최준우 역은 2학년 3반이고 누구보다 담대한 아이 캐릭터입니다. 열여덟의 순간에 출연하는 옹성우는 워너원 출신으로 나이는 25살 1995년 8월 25일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출생입니다. 옹성우 키는 179cm, 몸무게는 63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옹성우 본관은 옥천 옹씨이고, 옹성우 학력은 상인천초등학교, 구월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3기, 동서울대학교 연기예술과 11기 출신입니다. 옹성우 소속사는 판타지오 소속이고,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데뷔멤버 순위에 들어서 워너원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옹성우는 단편영화 와이트 섬 리딩, 성우는 괜찮아 등으로 단편영화에 출연했고, 드라마는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에 출연한 경험이 있습니다.
옹성우는 TV채널 드라마 주연으로 출연하는 것이 처음인데요 열여덟의 순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전공이 연기전공이고 그동안 단편영화 및 웹드라마, 연극, 뮤지컬등을 경험한 적이 있어서 더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옹성우는 새로운 연기로 도전하지만 막강한 화력을 가지고있는 팬덤이 있어서 든든한 팬들의 응원으로 힘을 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제 팀이 아닌 개인으로 모든것을 도전해야하는데요 이런 모든 도전의 순간이 옹성우를 한단계 발전 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래봅니다.
열여덟의 순간에 유수빈 역할로 출연하는 김향기는 떠오르는 신예스타입니다. 소속사는 나무엑터스 소속이고, 김향기 나이는 20살로 2000년 8월 9일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출생입니다. 김향기 키는 155cm, 혈액형은 A형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가 있고, 김향기 학력은 용인홍천초등학교, 용인홍천중학교, 성복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재학) 중입니다.
김향기는 2003년 CF 광고 파리바게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향기는 아역배우 출신이고 김향기는 길거리 캐스팅으로 잡지모델이 된 한살 차이 오빠의 촬영장에 놀러갔다가 감독님의 제안으로 모델이 되었다고 합니다. 김향기 취미는 제빵이고, 음악장르는 7080 가요와 힙합을 즐겨듣는다고 합니다. 좋아하는 가수는 가왕 조용필과 일리네어 레코즈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김향기는 닮은 꼴로 배우 고아성을 닮았다고 하는데요, 영화 괴물 출연당시에 고아성과, 여왕의 교실에 출연당기 김향기의 싱크로율은 거의 자매로 봐도 문제 없을 정도로 닮은모습인데요. 그래서인지 몰라도 우아한 거짓말에서 고아성과 김향기는 자매로 연기를 했습니다. 하지만 성장하면서는 닮았다는 여론이 줄어들었습니다.
열여덟의 순간 김향기는 유수빈 캐릭터를 맡았는데 유수빈 캐릭터는 2학년 3반으로 누구보다 빛나는 아이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최준우(옹성우)와 마휘영(신승호)가 유수빈(김향기)를 좋아하는 삼각관계인데요. 열여덟의 순간에서 세 배우의 케미가 궁금해지는 대목입니다. 열여덟의 순간은 몇부작 일까요? 열여덟의 순간은 16부작 드라마입니다.
열여덟의 순간 신승호는 마휘영 역할로 2학년 3반 누구보다 완벽하고 미숙한 아이 역할을 맡았습니다. 신승호 나이는 25살로 1995년 11월 11일 출생입니다. 신승호 키는 187cm, 몸무게는 72kg 이고 데뷔는 2016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를 했습니다.
신승호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이고, 신승호의 대표작으로는 웹드라마로 이슈를 모았던 에이틴에서 주인공 역할을 맡아서 연기를 했었습니다. 에이틴은 인기에 힘입어서 2편까지 제작이된 드라마입니다. 신승호는 연예계 입문전에는 11년동안 축구선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축구선수를 하면서 어느순간에 축구선수로서의 활동이 행복하다고 느껴지지 않아서 그만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열여덟의 순간 신승호는 에이틴1,2 외에도 좋아하면 울리는에 출연했었고, 이후에 열여덟의 순간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신인이라서 출연작이 별로 없지만 이번에 출연하는 열여덟의 순간에서 포텐을 터트려서 많은 곳에서 찾는 배우가 되길 기대해 보겠습니다.
열여덟의 순간은 7월 22일 9시 30분에 첫방송이 됩니다. 김향기, 옹성우, 신승호, 강기영 등의 배우들의 조합이 어떻게 보여질지 본방송으로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작인 바람이 분다가 시청률이 3.8% 정도로 종영을 했는데요, 열여덟의 순간 시청률은 어떻게 기록될지 첫방송이 더욱 궁금해지는 부분입니다.
이상으로 열여덟의 순간 등장인물 몇부작 옹성우 김향기 신승호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