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호가 최근 방송활동을 많이 하고있는데요. 오지호 나이는 44살로 1976년 4월 14일 전라남도 목포시 출생입니다. 오지호 키는 184cm 혈액형은 A형입니다. 오지호는 2014년에 결혼해서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오지호 아들은 2018년생이고, 딸은 2015년생입니다.
오지호 학력은 일로초등학교, 서울대성고등학교, 연성대학교(안양과학대학) 공업경영학과 출신입니다. 오지호는 1999년 CF 모델로 데뷔를 했고 이름 없는 무명으로 활동을 했고, 2000년에는 주연으로 영화 미인에 출연했지만 인기를 얻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두번째 프로포즈에서 캐릭터를 잘 소화해 내고 조연상을 받는 등 연기자로서 빛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가 환상의 커플, 내조의 여왕, 직장의 신 등에 출연했고 이 드라마들은 모두 오지호의 히트작 드라마입니다. 코믹한 연기로 사랑을 받았지만 정작 본인은 진지한 연기를 선호한다고 합니다.
오지호는 추노에서도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고, 처용, 왜그래 풍상씨에서도 연기력을 보여주었는데 특히나 왜그래 풍상씨에서 오지호는 지지리 궁상인 캐릭터를 연기했는데, 질리도록 지지리 궁상을 보여주는 연기가 실제인것 과 같은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오지호는 현재 드라마 및 영화에도 활발히 출연중입니다. 앞으로도 오지호의 코믹하고 진지한 연기를 많이 볼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