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이슈

왜그래 풍상씨 미리보기



왜그래 풍상씨 21회 예고

왜그래 풍상씨 22회 예고

왜그래 풍상씨 등장인물 관계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요즘 제가 빠진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인데요

드라마가 참 정겨운데도 내용을 보면

정말 답답하기 그지 없는 드라마 입니다.




왜그래 풍상씨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형제들이 하나같이 답답합니다.

이풍상(유준상)이 큰형으로써 가족을 이끄는 모습이 매우 안타까운데요



왜그래 풍상씨를 안보셨다면 한번 봐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드라마속에 고구마가 언제쯤 사이다로 변할지 기대하면서 시청하세요!!


그럼 안보신분들을 위해 아래 왜그래 풍상씨 등장인물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간분실 신동미

47세 / 너네 식구끼리 잘살아!


넷이나 되는 시동생들을 자식처럼 키우고 거두고,손이 마를새없이 세차장 일까지 해가며 악착을 떨었다.딸아이 뒷바라지도 못해 문제아가 된것도 다 시동생들 때문이다.아직도 빚에 허덕이며 맘고생하느라 온갖 약을 먹는것도 시동생들 때문이다.그런데도 남편은 여전히 동생타령이다.더이상 견디지못한 분실은 딸아이의 탈선으로 충격을 받는데...








노양심 이보희

65세 / 풍상 형제들의 엄마


인간은 절대 변하지 않는다는 진리를 온 인생으로 표현하는 여자다. 평생 본인의 쾌락과 안위만은 생각하며 불나방처럼 살아왔다. 모성애라는 단어는 알지도 못한다. 끝까지 자식들 뽕을 빼는 나쁜 엄마의 전형적인 캐릭터며, 끝까지 개전의 정을 보이지 않는 가엾은 인간이다.











간보구 박인환

70세 / 분실부


풍상의 장인으로 아직도 세탁소일을 놓지 못한다. 

짠돌이면서도 꼬장꼬장한 노인.이름대로 뭐든 간보고, 먹는거 좋아한다. 

엉뚱하고 퍽퍽한 소리로 풍상속을 훌렁 뒤집지만,

분실에게는 가슴아픈 친정아버지다.







이중이 김지영

15세 / 풍상,분실딸


풍상의 동생들 때문에 항상 힘들어 하고 괴로워 한다.엄마와 아빠의 갈등으로인해 화를 많이내며 거칠게 행동한다. 가족들에게 상처를 받고 견디지 못해 탈선을 하는데...







조영필 기은세

35세


이름과 다르게, 소녀처럼 순수하고 여성스러운 캐릭터.겉으로는 부유한 노처녀이지만, 실은 재벌가 첩의 딸이었던 영필은 남다른 상처를 안고 성장했다. 

그 상처로 생모도 만나지 않고 혼자 살아가는 영필은 애정결핍 증상으로 금사빠를 넘어서 급히 사랑에 빠지는 급사빠다.






진지함 송종호

41세


정상이 근무하는 대학병원 선배의사.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지만 이미 가정을 가진 사람이라 마음을 다스리고 있던중, 정상을 위로하다가 둘은 사랑에 빠진다. 아이때문에 이혼은 못하지만 정상에 대한 사랑은 진심이다.






강열한 최성재

35세


정상이와 의대동기로 같은 병원에 근무하면서 오랫동안 친구처럼 연애한 사이. 

정상의 가정환경때문에 집안의 반대에 부딪히고 떠났던 그는 5년만에 돌아와 정상에게 다시 구애를 한다.






전달자 이상숙

60대중반 /슈퍼아줌마


충청도 사투리로 퉁명스럽고 거칠다. 풍상 가족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있는 동네 수퍼 아줌마다. 눈치없이 입바른 소리도 잘하고 그런 상황이 코믹하게 연출되며 온갖 소문을 전달하는 전달자 역할이다. 

아들 하나를 키우며 악착같이 살지만, 실은 미혼모의 아픔을 갖고 있다.






전칠복 최대철

42세 / 슈퍼아들


진상이와 어려서부터 친구이고,엄마와 둘이 한방을 쓰며 코믹한 모자간. 

진상과 콤비로 드라마의 양념역할.일곱가지 복을 받으라고 칠복이라 이름지었지만 복은 커녕 복 근처에도 못가고 하는일도 없이 빈둥대서 눈만 뜨면 구박받는다.








계상기 김기리


영필과 오랜 기간 사귀었지만 관계가 뜨뜻미지근해진 영필의 남자친구로,

영필과 결혼하기로 한 날에 다른 여자와 결혼을 하는 만행을 저지른다.

영필과 사귈 때는 계산기 두드리는 것처럼 속물적으로 행동, 이름값 톡톡히 하는 얄미운 인물이다.








유흥만 윤선우


화상이의 전 남편. 화상이를 가장 잘 이해해주고 그녀의 말 못 할 아픔까지 감싸주었다. 아직까지 서로에 대한 마음이 남아 있긴 하지만, 술을 먹으면 폭력적으로 변해 결국 이혼하게 되었다.










신봉자 이덕희


열한의 엄마. 오랫동안 순대국밥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 아들 열한에게 거는 기대가 커서 아들이 자신들의 처지보다 더 나은 여자를 만나 결혼하길 바랐다. 정상이의 다른 것보다는 집안 환경 때문에 결혼을 반대한다.







나애심 정소영


진상만을 일편단심 사랑한다. 진상과 잘 이어지지 못하고 애심은 결혼을 했지만 결국 진상이 때문에 이혼을 한다. 진상이가 까칠하게 굴어도 그저 좋아하는 못 말리는 순애보의 여인.









한심란 천이슬


어느날 갑자기 외상이 앞에 외상의 아이를 가졌다고 나타난다. 대한당구장에서 외상을 몇 번 본 게 전부였지만 막무가내로 외상에게 애기 아빠가 되어달라고 한다.









김미련 정동근


진상이 계속 찾아다니던 운명의 숙적. 오래 전 진상이 대학등록금으로 도박을 했을 때 사기도박을 주도 했던 인물. 현재는 잘 나가는 사업가이다. 영화제작을 비롯해 여러 분야에 손을 대는 성공한 인물.








마초남 이현웅


외상이 한 때 몸담았던 조직의 보스. 외상이를 많이 아끼는 인물로 외상에게 다시 조직으로 돌아오라고 끊임없이 유혹한다.



이상으로 제가즐겨보는 왜그래 풍상씨 등장인물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수목으로 방영되는 왜그래 풍상씨 모두 같이 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