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유해진 류준열 조우진 봉오동 전투 관련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영화배우 유해진은 이번에 봉오동 전투에 류준열, 조우진, 키타무라 카즈키, 이케우치 히로유키, 박지환, 최유화, 성유빈 등이 출연한 영화이고 감독은 살인자의 기억법, 용의자 등을 감독한 원신연 감독이 맡았습니다.
봉오동 전투의 배경은 일제 강점기시절에 실제로 일어났던 봉오동 전투를 배경으로 제작된 영화입니다. 영화 봉오동 전투는 2019년 8월 7일 개봉예정이고, 장르는 영화 제목인 봉오동 전투 답게 액션, 사극, 드라마 장르입니다. 봉오동 전투 상영등급은 15세 관람가 입니다.
봉오동 전투에 황해철 역으로 출연하는 유해진 나이는 50살로 1970년 1월 4일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출생입니다. 유해진 키는 171cm, 몸무게는 64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유해진 학력은 주성중학교, 청석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출신입니다.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소속입니다.
유해진은 택시운전사에 이어서 류준열과 다시 작품으로 만났고, 유해진은 봉오동 전투 이후에도 승리호(가제), 영화 김포 등에 캐스팅되어서 출연예정 및 개봉예정인 영화가 계속 있는 인기 배우입니다. 이번 영화 봉오동 전투도 많은 이슈를 몰고 왔는데요, 아무래도 실화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작품이라서 더 주목 받는데다가 현재 시국이 시국이니만큼 더 일본과 관련된 영화는 더 주목을 받는 것 같습니다.
류준열도 봉오동 전투에 이장하 역으로 출연하는데요, 류준열도 활발한 활동을 하는 배우중 한명입니다. 류준열은 영화 돈 이후로 주연을 맡은 작품입니다. 류준열 나이는 34살로 1986년 9월 25일 경기도 수원시 출생입니다. 류준열 본관은 문화 류씨이고, 가족은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습니다. 류준열 키는 183cm, 몸무게는 72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류준열 학력은 동수원초등학교 영덕중학교 영덕고등학교 수원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출신입니다. 데뷔는 2014년 영화 미드나잇 썬으로 데뷔를 했고 소속사는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류준열은 배우로 성공하기전에 안해본 알바 없이 다 해봤다고 밝혔는데요, 피자배달, 마트 상하차, 고깃집 서빙, 편의점 아르바이트, 아이돌 콘서트 굿즈 판매등 정말 많은 알바를 했다고 합니다. 배우지망생때 알바를 하면서 소속사 없이 오디션으로 소셜포비아, 글로리데이, 로봇, 소리, 계춘할망, 양치기들 등등은 소속사 없이 배역을 따낸 작품이고 류준열의 인생을 바꿔준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에 출연하면서 사랑받는 스타가 되었습니다.
응답하라 1988 이후에 택시 운전사, 더 킹, 침묵, 독전, 리틀 포레스트, 뺑반 등에 주연 및 조연으로 출연하면서 배우로서는 완전히 자리잡았습니다. 그리고 류준열은 영화 뿐 아니라 예능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편에서 박보검, 안재홍, 고경표와 함께 청년들의 여행하는 방법 청년들의 여행기 등을 잘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배우 이제훈과 함께 한 트레블러에서도 쿠바를 여행하는 프로그램이었는데, 이제훈과 함께 류준열은 솔직한 모습으로 쿠바를 여행하는 모습이 너무 인상적이었고, 방송이라고 꾸미고 포장해서 보여주는 모습 보다는 이제훈과 함께 솔직한 인간 류준열, 그동안 류준열이 살아왔던 인생사 철학등을 리얼로 보여주었는데 정말 잘 자란 청년, 류준열이란 사람은 정말 건강한 청년이구나를 느낄 수 있던 프로그램이었습니다. 그리고 류준열은 대한민국의 국가대표 축구선수이자 토트넘의 대표선수인 손흥민과 절친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봉오동 전투에 마병구 역으로 출연하는 조우진은 류준열과 함께 영화 돈이 전작이고, 영화 돈에 이어서 봉오동 전투에서 또 만났습니다. 조우진도 최근에 가장 활발히 활동하는 배우중 한명이고, 조우진 나이는 41살로 1979년 1월 16일 대구광역시 중구 출생입니다. 조우진은 결혼해서 아내와 슬하 1녀가 있습니다.
조우진 키는 178cm, 몸무게는 68kg 이고 조우진 학력은 경북대학교 사범대학 부설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연기과 출신입니다. 데뷔는 1999년 연극 마지막 포옹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조우진 소속사는 유본컴퍼니 소속입니다. 조우진은 무명생활을 길게 한 배우인데요 무려 16년을 무명으로 지내고 인기드라마였던 도깨비에서 이름을 알리고 그때부터 유명해진 케이스입니다.
조우진은 최근에 많은 작품에 출연하고있어서 이미지 소비가 많은것 아니냐는 지적도 있지만 무명 16년을 이겨내고 얻은 유명세인데 인기만 있고 연기도 못하면 충분히 지적받을 만 하지만 조우진은 어떤 역할 어떤 배역을 맡겨도 마치 원래 그 사람인양 잘 소화를 하는 배우라서 앞으로의역할도 더 기대가 되고, 이번 영화 봉오동 전투에서도 기대가 되고 봉오동 전투 외에도 벌써 2작품(영화 킹메이커, 그리고 영화 서복)이 조우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유해진 류준열 조우진 주연의 봉오동 전투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