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이달의 소녀 츄 가 더 짠내투어에 출연을 했는데요. 귀여운 모습이 화제입니다. 츄는 이달의 소녀라는 걸그룹의 멤버로 본명은 김지우 입니다. 츄 나이는 21살로 1999년 10월 20일 충청북도 청주시 출생입니다. 츄 키는 161cm 이고 몸무게는 43.8kg입니다. 혈액형은 A형이고 데뷔는 2017년 12월 28일 프로젝트 싱글 chuu 로 데뷔를 했습니다.
츄 학력은 청주 샛별초등학교, 청주 산남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출신입니다. 데뷔전부터 가수 지망생으로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해서 1만3천명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었고, 뮤직웍스 연습생을 거쳐 JYP와 더 블랙 레이블 오디션을 거쳐서 현재 회사인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에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츄의 보컬 실력은 안정적으로 인정을 받고있습니다. 진성 및 가성을 무리없이 잘 내며 공식적인 메보는 없지만 츄도 메보같은 역할 을 하는 멤버중 한명 입니다. 특히 솔로곡 하트어택에서 시원한 고음이 포인트 입니다.
츄는 이름만큼이나 상당히 귀여운 캐릭터를 잡고 있습니다. 워낙에 귀여운 비주얼을 기본적으로 갖고있는데다 리액션도 좋은 편이기 때문에 다수의 멤버들 속에서도 눈에 잘 띌 정도로 존재감이 확실한 편이고 특히 츄하트를 유행시키면서 애교 면에서는 독보적인 위치에 올라와 있습니다. 츄 본인은 이러한 성격이 엄마한테 물려받은것 같다고 말한적이 있습니다.
츄의 롤 모델은 아리아나 그란데이고 바지보다 치마를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있고, 학창시절에 교복도 타이와 리본중에 선택사항이어서 리본으로 선택했다고 합니다. 닮은 동물은 펭귄이고 이달의 소녀의 덕후몰이상으로 대표적인 멤버입니다.
앞으로도 이달의 소녀 츄가 흥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