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걸그룹

있지(ITZY) 유나

이번 포스팅은 있지(ITZY) 유나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있지(ITZY) 유나 본명은 신유나고 2003년 12월 9일 경기도 수원시 출생입니다. 있지(ITZY) 유나 키는 170cm 이고 가족은 부모님과 4살위 언니가 있습니다. 

유나 학력은 수원화양초등학교, 영복여자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입학예정입니다. 있지(ITZY) 유나의 소속사는 JYP엔터테인먼트로 트와이스, 갓세븐 등과 같은 소속사입니다.

그리고 있지(ITZY) 유나의 그룹내 포지션은 서브보컬을 맡고있습니다, 유나의 별명은 슈신(슈퍼스타 신유나), 여신유나, 원조얼짱, 에리얼(달라달라 활동중에 적발염색이 강한 인상을 남겨 붙은 별명) 등 입니다.

있지(ITZY) 유나는 JYP걸그룹 막내 전통답게 울지 않고 씩씩 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있지(ITZY)가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가 된 순간입니다. 안우는줄 알았지만 사실은 참고있었던 유나입니다 

있지(ITZY) 유나의 데뷔전 활동은 2017년 8월 19일에는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Highlight Reel '起承轉結'에서 정국의 파트너로 출연했었습니다. 

그리고 스트레이키즈에 출연했었는데요 스트레이키즈 방송에 출연후 팬들은 데뷔조에 못들면 안된다 라는 여론이 많았었다고 합니다. 있지(ITZY)유나의 데뷔전 사진 모습도 정말 예쁘네요 앞으로도 있지의 막내 유나의 멋진 활동 기대가 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