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서지혜] [나이] [키] [손나은] [몇부작] 기본정보 및 줄거리

저녁 같이 드실래요 주연배우로 출연중인 서지혜 나이는 1984년 8월 24일 생으로 37살이고, 서울특별시 동대문구에서 태어났습니다. 본관은 달성 서씨 이고 가족은 부모님, 여동생, 반려견 아리, 미니, 짱구가 있습니다.


서지혜 키는 170cm, 245mm, 혈액형은 A형 이고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출신입니다. 종교 무교이고 데뷔는 2002년 태무 M/V '눈이 내리네' 로 데뷔를 했습니다. 소속사는 문화창고 소속입니다. 

서지혜는 고등학교 2학년때 길거리 캐스팅 형식으로 연예계에 입문하여 고등학교 3학년때 2002년 뮤직비디오로 데뷔해서 여러 드라마의 단역과 조연을 거쳤습니다. 이후 2014년 SBS 월화 드라마 펀치에서 검사 최연진 역을 훌륭히 소화해 내면서 주목을 받았고, 2016년에는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홍혜원 아나운서 역을 맡아 데뷔 이후 첫 욕설 연기를 선보이며 걸크러쉬 매력 캐릭터라는 호평을 받았습니다.


2019~2020년에는 박지은 작가의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서단 역을 맡으면서 연기와 미모가 부각되는 등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받게되었습니다. 화제성에 올랐다. 2020년 5월에 방영하는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송승헌과 함께 주연으로 캐스팅 되었다.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함께 출연중인 손나은 나이는 1994년 2월 10일 27살이고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에서 태어났습니다. 본관은 밀양 손씨 이고 손나은 키는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 입니다.


손나은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골프선수 손새은 등이 있고, 학력은 서울언북초등학교 (졸업), 서울 청담중학교 (졸업), 압구정고등학교 (전학)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 / 무대미술과), 동국대학교 (연극학 / 학사) 출신입니다.

손나은 종교는 천주교 (세례명: 마르첼라), 소속사는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고, 손나은이 속한 그룹은 Apink(에이핑크) 소속입니다. 그룹내 포지션은 센터, 서브보컬이고 데뷔는 2011년 에이핑크 미니앨범 Seven Springs Of Apink 으로데뷔를 했습니다.


서지혜와 손나은이 출연중인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몇부작 으로 제작되었는지 궁금해하실텐데 총 32부작으로 제작되는 드라마입니다. 주연으로는 송승헌, 이지훈, 서지혜, 손나은이 주연배우로 출연중이고 웹툰 저녁 같이 드실래요? 가 원작입니다. 

월화 9시30분  MBC에서 방송이 되는 드라마이고, 송승헌은 정신과 의사 김해경 역할로 출연하고, 서지혜는 온라인 컨텐츠 제작회사 PD 우도희 역할로 출연을 하고, 이지훈은 프리랜서 전문기자 정재혁 역할로 출연하고, 손나은은 피트니스 트레이너 진노을 역할로 출연을 하는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