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항공 찜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이벤트 할인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항공 찜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이벤트 할인 안내에 관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제주항공은 찜 특가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6월 27일 오후 3시 부터 오픈을 합니다. 

국내선 국제선 동시에 오픈을 하는데요 전노선 정규운임 대비 최대 98% 항공권 할인 특가입니다. 제주항공의 취항 13주년 기념 항공권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이벤트 할인이라고 하니 여행 계획이 있으신분들은 꼭 항공권 할인 이벤트 특가로 발권 하시길 바랍니다.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은 편도 총액이 인기 노선인 일본 노선 오사카 항공권, 후쿠오카 항공권, 오키나와 항공권이 42,500원 부터 시작을하고 동남아 노선도 방콕 항공권, 치앙마이 항공권, 미운 우리 새끼에 이상민과 김보성이 여행을 갔던 라오스 비엔티안 항공권도 59,700원 부터 시작하니까 매우 저렴하네요

대양주 인기 노선도 편도 총액 괌 항공권, 사이판 항공권도 77,800원 부터 시작을 합니다. 러시아 노선도 블라디보스토크 항공권 할인도 편도 65,800원 부터 시작을 합니다. 저는 이번에 휴가를 태국 치앙마이로 갈 예정이라 저는 치앙마이 항공권을 겟 해보려고 합니다.


제주항공 찜 특가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에서 확인 하실 점은 제가 위에도 써드렸지만 제주항공 찜 특가 항공권 할인 금액은 편도 총액입니다. 편도 총액 * 2를 하시면 왕복금액이 되시겠습니다.

그리고 제주항공 찜 특가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에 안내된 금액은 유류할증료, 공항시설이용료를 포함한 금액인데요, 매월 환율에 따라 변동이 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제주항공 찜 특가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는 2019년 6월 27일 13시에 오픈을 하는데요, 네이버에서 제주항공 찜을 검색해서 네이버 실검 순위 5위안에 달성하면 국제선 항공권을 총 15분께 드리는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된다고 하니 특가로 항공권도 겟하고 이벤트로 항공권을 겟해봅시다!

참여방법은 위에 이미지에서 설명한 1,2,3 번을 하시면 제주항공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드린다고 하니 모두 참여해 봅시다. 참여하신 분께는 참여자 전원 국제선 왕복 5000원 할인 쿠폰을 준다고 하니 좋은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모두 모두 특가 항공권 겟 하셔서 즐거운 여행 되세요. 이상으로 제주항공 찜 특가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 안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