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여자연예인

젠다야 콜맨(zendaya) 나이 국적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 출연한 배우 젠다야 콜맨 관련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젠다야 콜맨 본명은 젠데이아 머리 스토머 콜먼 Zendaya Maree Stoermer Coleman 으로 젠다야 콜맨 혹은 젠다야 등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젠데이아 국적은 미국이고, 나이는 24살로 1996년 9월 1일 캘리포니아 오클랜드 출생입니다. 젠다야 콜맨은 디즈니 채널 출신 스타입니다. 가수 활동도 하고 있고 최근에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 출연해서 MJ/미쉘 존스역으로 출연해서 활약을 했습니다.

젠다야 콜맨은 미국 국적인데 아프리카, 잉글랜드, 아일랜드, 스코틀랜드, 독일계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젠다야 콜맨은 길죽길죽한 기럭지와 비율로 잘 알려져있는데요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데 그냥 봐도 길죽해보이는 기럭지인걸 알 수 있듯이 젠다야 콜맨 키는 178cm 입니다.

스파이더 맨 파 프롬 홈에서 활약한 젠다야 콜맨이 디즈니 화제작 인어공주 실사판 영화로 돌아오는데 젠다야 콜맨이 인어공주 역을 맡을 가능성이 있다고 해서 화제인데요. 실사판 인어공주 역할로 젠다야 콜맨이 캐스팅 된다면 정말 흥미로울 것 같네요.

디즈니에서 만든 영화들이 화제가 되는만큼 최근 개봉해서 전세계적으로 인기중인 알라딘과 알라딘에 출연한 여주인공 나오미 스콧이 대스타로 떠오른만큼 디즈니의 새 영화 인어공주 실사판에 젠다야 콜맨이 캐스팅 되어서 매력을 보여준다면 젠다야 콜맨도 한발 더 높이 올라가는 스타가 될 것 같습니다.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물망에 올라있는것만은 확실한것 같고, 앞으로의 캐스팅은 지켜봐야겠습니다. 이외에도 젠다야 콜맨은 왕성한 활동을 하고있는데요, 앞으로 개봉할 영화 듄(Dune) 에서 챠니 역할로 출연 예정입니다.

영화 듄(Dune)는 개봉일은 2020년 11월 예정이고 배급은 워너 브라더스가 맡았습니다. 벌써부터 1년이 기다려지는데요 쉴틈이 없이 열일하는 전다야 콜맨이네요. 영화 듄(Dune)에 같이 출연 예정인 배우는 티모시 샬라메, 제이슨 모모아, 스텔란 스카스가드, 레베카 페르구손, 데이브 바티스타 등등과 출연예정입니다.

듄 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데요, 듄은 SF소설 대표작으로 영화에서는 어떻게 표현될지 기대가 되는 작품이고 아직 시간이 좀 남은 만큼 젠다야 콜맨을 보고싶으시다면 현재 개봉중인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개봉은 7월 2일날 했으니 따끈 따끈한 영화입니다. 

아직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못보신 분이 계시다면 젠다야 콜맨의 활약이 궁금하시다면 극장으로 얼른 가셔서 스파이더맨을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젠다야 콜맨(zendaya) 나이 국적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