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이슈

JYP ITZY 신류진 황예지 이채령 데뷔

JYP 에서 새로운 걸그룹을 런칭했습니다. 새로운 걸그룹의 이름은 있지   ITZY  라는 이름의 걸그룹 입니다. ITZY 에는 아이즈원 이채연 동생 이채령이 소속된 걸그룹입니다.

ITZY 이채령은 2001년 6월 5일 경기도 용인시 출생이고, 가족은 부모님 언니 이채연, 여동생 이채민 등이 있고,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있지 라는 걸그룹으로 2019년에 정식 데뷔를 했습니다.

있지의 멤버 리아를 소개하겠습니다 ITZY 리아는 본명이 최지수이고 2000년 7월 21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출생으로 키는 168cm이고 1남 1녀 중 첫째입니다.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19년에 정식으로 있지 멤버로 데뷔하고 ITZY 에서 메인보컬을 맡고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멤버는 ITZY 황예지 입니다. SBS 더팬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SBS 더팬에서 출연했던 황예지 입니다.

예지는 2000년 5월 26일 전라북도 전주 출생으로 키는 170 cm입니다. JYP엔터테인먼트 에서 있지 멤버로 리더와 리드보컬 서브보컬 메인댄서를 맡고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멤버는 ITZY 유나 입니다. 유나는 있지 멤버로써 막내와 서브보컬을 맡고있습니다. 있지 유나는 본명은 신유나

2003년 12월 9일 경기도 수원시 출생으로 키는 170 cm 이고 학력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입학예정입니다.

있지는 JYP의 트와이스 동생 그룹으로 데뷔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룹명 있지는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 라는 뜻을 가지고있습니다. 있지 데뷔곡 달라 달라 DALLA DALLA 의 뮤비입니다.

공개한지 2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3300만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ITZY 멤버의 비주얼이 빛나는 이번 컨셉 가요계에 새로운 걸그룹 바람이 또 불러올지 기대가 되는데요

JYP 새로운 걸그룹 있지!

앞으로  ITZY 예지 ITZY 리아 ITZY 류진 ITZY 채령 ITZY 유나 

걸그룹 있지가 얼마나 비상할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