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방송인

김지우 레이먼킴 뮤지컬 벤허 키친파이터 결혼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김지우 레이먼킴 뮤지컬 벤허 키친파이터 결혼 관련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김지우와 레이먼킴은 2012년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올리브쇼 키친파이터에 참가자와 심사위원으로 만났습니다. 김지우는 키친파이터에서 우승은 못했지만 최종대결까지 올라갔습니다. 심사위원인 레이먼 킴이 독설을 퍼부어서 김지우는 상처받고 집에가서 울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김지우와 레이먼킴은 키친파이터를 계기로 사귀게 되었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김지우 나이는 37살로 1983년 11월 22일 서울특별시 출생입니다. 본명은 김정은 이고 김지우 키는 168CM, 몸무게는 51KG, 혈액형은 b형이고, 가슴둘레는 D컵입니다. 김지우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출신입니다. 김지우는 결혼 후에는 방송 활동보다는 뮤지컬쪽으로 활동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김지우는 뮤지컬 벤허에 캐스팅되었는데요, 최근에는 방송 활동보다는 뮤지컬쪽에서 두드러지게 활동을 하고있습니다. 2018년에도 뮤지컬 킹키부츠, 시카고 등 두편의 뮤지컬에 출연했는데요 2019년에도 뮤지컬 벤허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뮤지컬 벤허는 7월 30일 부터 10월 13일 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을 하는 뮤지컬입니다. 

김지우는 벤허에서 에스더역할로 캐스팅 되었고, 뮤지컬 벤허에는 민우혁, 카이, 이병준, 한지상, 박은태, 문종원, 박민성 등의 뮤지컬 배우가 출연합니다. 뮤지컬 벤허는 서기 26년 로마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뮤지컬 입니다. 벤허에서도 김지우의 내공있는 연기가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레이먼 킴 나이는 45살로 1975년 5월 5일 서울특별시 출생입니다. 레이먼킴의 국적은 캐나다 이고, 본명은 김덕윤 입니다. 레이먼 킴은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고정으로 출연하면서 대중에게 이름을 알리게 된 셰프입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3부터 고정 출연을 하게 되었고, 1박2일에도 출연하고 예능 프로그램에서 간간히 얼굴을 비추는 유명 셰프입니다.

레이먼킴과 김지우는 2013년 5월에 결혼을 했고 결혼 1년 7개월 만에 득녀를 하였습니다. 이제 결혼 7년차 부부인데요. 김지우가 레이먼킴에게 먼저 사귀자고 대쉬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두번이나 거절 당했다고 하는데요. 결국 사귀게 되었고,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레이먼킴은 결혼 생각이 없었던 독신주의 였는데 김지우를 만나면서 결혼생각을 하게 되었고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시작은 악연이었지만 점차 인연으로 그리고 천생연분이 된 김지우와 레이먼킴 부부입니다. 앞으로도 김지우와 레이먼킴이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이상으로 김지우 레이먼킴 뮤지컬 벤허 키친파이터 결혼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