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걸그룹

다비치 강민경 이해리 나이 키 몸무게 라디오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다비치는 김영철의 파워FM에서 스페셜 디제이로 라디오를 진행한다고 해서 화제인데요 8월19일 월요일, 8월 21일 수요일, 8월 23일 금요일 3일동안 진행 한다고 합니다. 그럼 다비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강민경 나이는 30살로 1990년 8월 3일 서울특별시 송파구 풍납동 출생이고 본관은 진주 강씨 입니다. 종교는 개신교이고 강민경 키는 167cm, 몸무게는 52kg, 혈액형은 O형 입니다. 강민경 학력은 금촌초등학교 전학 냉천초등학교 저동중학교 정발고등학교 전학 세화여자고등학교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출신입니다.

강민경이 소속된 그룹은 다비치 이고 소속사는 스톤 뮤직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데뷔는 2008년 1월 28일 다비치 1집 'Amaranth'로 데뷔를 했고 다비치에서 강민경 포지션은 비주얼 담당, 리드보컬 입니다. 강민경은 데뷔전 부터 얼짱으로 유명했으며 중학교 3학년때부터 연습생을 시작하고 다비치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강민경은 팔다리가 키에 비해 긴 편이며 특히 하얀 피부는 강민경의 강점이고, 강민경은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면서 가수로서도 인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같은팀인 이해리에 감춰져있던 노래 실력이 불후의명곡에 혼자 출연하면서 여러 곡들을 소화하면서 가수로서도 실력이 있구나 라고 하는 인정을 받게 된 프로그램이 불후의 명곡입니다. 

다비치 이해리 나이는 35살로 1985년 2월 14일 서울특별시 송파구 출생입니다. 이해리 키는 160cm, 몸무게는 45kg 이고 학력은 서울잠실초등학교 잠실중학교 잠실여자고등학교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출신입니다. 이해리는 다비치의 리더와 메인보컬을 맡고있고 소속사는 스톤 뮤직 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데뷔는 2008년 1월 28일 다비치 1집 'Amaranth' 로 데뷔를 했고 이해리는 대학생이던 20살때 가수가 되기위해 다니던 학교(추계예술대학교 피아노과)를 자퇴하고 연습생 생활 2년을 하고 다비치로 데뷔를 했습니다. 강민경 처럼 어린 나이부터 준비한게 아니었지만 2년의 연습생 생활을 하고 데뷔하고 3개월만에  SBS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하게 됩니다.

다비치의 이해리 강민경은 서로 데뷔때부터 같은 팀을 하고 싶어했고 결국 같이 데뷔해서 롱런하면서 인기 있는 그룹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인기 있고 팀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이해리와 강민경의 케미가 좋은것 때문인데요. 서로 디스하기 바쁘고 놀리기 바쁜 이해리와 강민경입니다. 서로 디스하면서 자연스럽게 얘기 할 수 있는 부분만 봐도 서로 얼마나 가까운지 얼마나 잘 아는지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강민경은 해리언니가 욱하는 성질이 있다며 놀리기도하고 인터넷을 잘 못한다며 놀리기도 하는등 서로 스스럼 없이 지내고 이해리는 강민경에 대해 폭로했는데 취미 특기 습관이 남놀리기라며 디스한적도 있고 이해리는 내가 입만열면 강민경은 연예인 생활 힘들어진다고 할 정도로 서로 모르는 것이 없는 다비치입니다. 이렇게 서로 잘 아는 부분이 팀을 오래 유지 시키는 비결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다비치의 멋진 활동을 기대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