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 나이 시청률 몇부작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 나이 시청률 몇부작 관련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단 하나의 사랑은 KBS 수목드라마로 닥터 프리즈너 후속으로 방송되는 드라마입니다. 주연은 신혜선, 김명수(인피니트), 이동건, 김보미 등이 출연하는 드라마입니다. 단 하나의 사랑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트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신혜선은 이연서 역으로 냉소대마왕 캐릭터로 콧대 높고 싸가지 없는 성격으로 불의의 사고로 꿈을 접을 수 밖에 없었던 비운의 발레리나 역할로 출연합니다. 천사 김단과 우연한 만남을 계기로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 나이는 31살로 1989년 8월 31일 서울특별시 출생입니다. 키는 173cm 이고 신혜선 학력은 건국대학교 사범대학부속중학교, 서울국악예술고등학교 음악연극과,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휴학중입니다. 데뷔는 2012년 드라마 학교 2013으로 데뷔를 했고,

소속사는  YNK엔터테인먼트입니다. 신혜선은 중학교 3학년때 처음으로 연기학원을 다녔고, 고등학교에서도 연기를 전공했고, 대학도 영화예술학과를 전공을 했습니다. 연기를 배우게 되었지만 연기의 길로 들어서는 방법은 잘몰랐다고 하는데요 여러 오디션의 서류심사에서 탈락하고 결국 학교 2013오디션에 합격해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단 하나의 사랑 시청률은 최고 시청률은 9.2% 최저시청률 6.6%로 닥터 프리즈너의 인기를 이어가는 좋은 시청률을 기록하고있습니다. 단 하나의 사랑은 몇부작 일까요? KBS수목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은 32부작 드라마로 70분 기준으로 했을 경우에는 16부작 드라마입니다. 

2019년 5월 22일 방영 시작해서 2019년 7월 11일 종영예정인 드라마입니다. 단 하나의 사랑 장르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이고, 제작은 빅토리콘텐츠, 몬스터유니온이 제작을 했고, 동네변호사 조들호, 힐러, 제빵왕 김탁구, 쾌도 홍길동 등을 연출한 이정섭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극본은 소설 싱글빌, 페스티벌 레이디, 드라마 운빨로맨스 등을 집필한 최윤교 작가가 맡았습니다.

단 하나의 사랑은 최근 주목을 받는 배우 신혜선과 배우로서도 활약하는 인피니트 엘 (김명수) 두 배우가 만난것으로 벌써 화제인데요. 게다가 드라마 주제로 발레가 처음으로 시도 되는 작품이라서 더더욱 주목을 받고있습니다. 출연중인 배우중에 도지원과 김보미는 실제로 무용학과 출신이고,

최수진과 서울발레시어터가 참여하고, 최수진은 총괄 안무가로 참여하고, 서울 발레시어터는 극중 발레단 운영, 공연진행에 대한 자문과 무용수 출연 지원을 통해 드라마 제작에 협조하고있습니다. 이상으로 앞으로 펼쳐질 단 하냐의 사랑 기대되는 이유와 단하나의 사랑 신혜선 나이 시청률 몇부작 등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