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드라마

어비스 박보영 김사랑 안효섭 한소희 나이 시청률 뜻




어비스 박보영 김사랑 역 안효섭 한소희 나이 시청률 뜻 관련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어비스는 박보영 안효섭 권수현 이시언 한소희 윤유선 이성재 이철민 하성광 등이 출연하는 드라마인데요, 어비스는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두 남녀가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반전 비주얼 판타지를 그린 드라마 입니다.

어비스는 김사랑의 복귀작으로도 이슈가 되었는데요, 특별출연으로 김사랑이 박보영 역할로 출연을 했습니다. 부활전 역할로 출연해서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어비스 박보영은 고세연 역할로 중앙지검 특수부 평검사 역할을 맡았습니다. 어렸을때부터 눈에 띄는 외모로 어디를 가나 공주대접을 받는 역할이고, 안효섭은 차민 역할로 란 코스메틱 이사로 출연을 하는데 안효섭도 어디를 가도 눈에띄는 외모를 가지고 있고 눈에띄는 돋보적인 역대급 추남의 외모의 소유자로 화장품업계 1위의 란 코스메틱의 후계자 역할로 출연합니다.

박보영 나이는 30살로 1990년 2월 12일 충청북도 증평군 출생입니다. 혈액형은 O형이고, 키는 158 cm 몸무게는 41kg 입니다. 데뷔는 2006년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으로 데뷔를 했고, 2009년 과속스캔들로 스타덤에 오르게되고,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소속사는 피데스스파티윰입니다.


박보영은 군인 아버지 밑에서 엄격하게 자랐다고 합니다. 군인인 아버지의 영향으로 시간관념도 철저하다고... 어떤 인터뷰에서 박보영은 서로 다 아는 시골에서 엄격한 군인의 딸로 자란 유년기는 배우로사는 박보영에게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물어봤는데, 

이에 박보영은 어릴때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었던 것에 감사하다고 산과 들에서 메뚜기 잠자리를 잡고 놀면서, 겨울에는 눈썰매를 타고 친구들끼리 따돌림 없이 친하게 지낸 경험이 연기를 하면서 맡은 캐릭터를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인터뷰에서 알 수 있듯이 박보영은 바르고 밝게 자란것 같습니다.


어비스에 출연중인 남주인공 안효섭 나이는 25살로 1995년 4월 17일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생입니다. 국적은 캐나다이고, 본명은 폴 안 입니다. 안효섭 키는 187cm, 혈액형은 AB 형입니다. 학력은 청담고등학교, 국민대학교 국제비즈니스학과이고, 데뷔는 2015년 바흐를 꿈꾸며 언제나 칸타레 2로 데뷔를 했습니다. 안효섭의 소속 그룹은 원오원이고, 소속사는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안효섭은 7살때 캐나다로 이민 갔다가 17살때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발탁되어서 한국에 돌아왔습니다. 캐나다에서 고등학교 1학년 과정을 마치고 왔지만 또래 친구들과 학교를 다니고 싶은 마음에 청담고등학교 1학년으로 재입학했고, JYP에서 연습생 생활을 3년정도 하고 현재의 소속사로 입사해서 계약을 했습니다.


어비스에 출연 중인 한소희 나이는 26살로 1994년 11월 18일 울산광역시 출생입니다. 학력은 울산여자고등학교 출신이고, 키는 165cm, 데뷔는 2016년 샤이니 뮤직비디오로 데뷔를 했고, CF CJ 그곳에 가면, 리츠 크래커 광고등을 출연했습니다. 소속사는 유아토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한소희 대표작으로는 돈꽃 윤서원 역할로 주연을 맡았었고, 다시 만난 세계, 백일의 낭군님, 어비스 등이 대표작입니다. 한소의는 걸그룹 있지(ITZY) 의 신류진과 닮았다고들 합니다. 

어비스 시청률은 최고시청률은 1회 3.858%를 기록했고, 최근 들어서 시청률이 오름세에 있는 것 같습니다. 어비스 뜻은 영어 단어로는 abyss  심해(문어), 천지 창조 이전의 혼돈 등의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드라마에서 신비한 영혼 소생 구슬을 어비스라고 부르는데 앞으로 펼쳐질 어비스의 판타지에 기대를 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어비스 박보영 김사랑 안효섭 한소희 나이 시청률 뜻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