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여자연예인

롱 리브 더킹 원진아 김래원 나이 원작

롱 리브 더킹 원진아 김래원 나이 원작 관련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영화 롱 리브 더킹 : 목포영웅 작품에 원진아 배우가 출연하는데요 원진아 배우의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원진아 나이는 29살로 1991년 3월 29일 충청남도 천안시 출생이고 키는 163cm, 몸무게는 46kg 입니다. 원진아 학력은 호서대학교 문화기획학과 중퇴 입니다. 고등학교 졸업후 연기와 관련없는 학과를 1년 다니다가 적성에 맞지 않아서 중퇴했다고 합니다.

원진아 소속사는 유본컴퍼니 소속이고, 데뷔는 2015년 단편 영화 캐치볼로 데뷔를 했습니다. 원진아는 남동생이 2명이 있는데요. 대학교 중퇴이후에 집안의 맞이로써 가정에 보탬이되고자 여러 일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 여려일이 어떤 일을 했냐면, 보험회사에 취업해서 한동안 회사 생활을 했고, 그리고 콜센터, 산후조리원, 백화점, 워터파크에서 일을 했었다고 하는데요 부모님의 권유로 다시 배우가 되기위해서 서울로 상경해서 여러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독립영화 및 단편영화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원진아는 영화 캐치볼 이후에 2016년에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 여주인공을 캐스팅되어서 드라마에 출연했는데요 무려 120대 1의 오디션 경쟁을 이겨내고 캐스팅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7년에 강철비에 출연해서 북한 소녀역할로 짧게 등장했지만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계기가 되었습니다. 2018년에는 단편영화 선물의 주연으로 작품활동을 했고, 2019년에는 류준열 주연의 영화 돈에 조연으로 출연을 했고,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에는 상업영화로 첫 주연을 맡은 작품에 출연을 했습니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에는 김래원, 진선규, 최귀화 등과 같이 출연한 작품인데요 원진아는 변호사 역할로 출연해서 활약을 할 예정이고 롱리브더킹 줄거리는 거대 조직의 보스로 거침없이 살고있는 장세출이 철거 용역으로 나간 재건설 반대 시위 현장에서 만난 강단있는 변호사 강소현의 일침으로 그녀가 원하는 좋은 사람이 되기로 마음먹는다고 소개가 되어있습니다.

소개에 나와있듯이 배우 원진아의 첫 주연답게 기대되는 영화라고 생각됩니다. 롱 리브 더 킹 감독은 강윤성 감독 작품으로 대표작으로 범죄도시를 찍었던 감독입니다. 롱 리브 더 킹의 원작은 카카오 페이지의 웹툰 롱 리브 더 킹이 원작입니다. 롱 리브 더 킹의 장르는 액션, 드라마 이고 2019년 6월 19일 개봉을 하는 영화입니다.

영화 롱 리브 더 킹(Long Live the King)은 개봉하기전부터 화제인데요 벌써 대만 영화 시장에 수출이 확정된 작품입니다. 대만에서는 2019년 7월 개봉예정이라고 합니다. 원진아의 첫 주연 상업영화가 어떤 성적을 거둘지 기대가 되는데요 원진아는 예전에 배우 활동을 하면서 CGV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하는데요

원진아의 출연작이 CGV에서 상영중인데도, 같이 일했던 직원분들이 아무도 몰라봤다고 했는데요. 롱 리브 더 킹을 시작으로 많은 작품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남자 주인공인 김래원도 2017년 이후에 2년만에 영화 출연으로 재도약의 발판이 될지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이상으로 롱 리브 더킹 원진아 김래원 나이 원작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