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박서준 영화 사자 나이 관련 포스팅입니다. 박서준 나이는 32살로 1988년 12월 16일 서울특별시 출생입니다. 박서준 키는 185.6cm, 몸무게는 69kg, 혈액형은 AB형입니다. 박서준 학력은 인천안남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 출신입니다.
박서준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 2명이 있습니다. 종교는 없고, 데뷔는 2011년 BAP 방용국 뮤직비디오 I Remember 로 데뷔를 했습니다. 소속사는 어썸이엔티 소속입니다. 박서준은 이번에 영화 사자에 출연을 했는데, 안성기, 우도환 등과 함께 출연을 했습니다.
박서준이 출연한 영화 사자는 어릴 적 아버지를 잃은 뒤 세상에 대한 불신만 남은 격투기 챔피언 박서준, 어느 날 원인을 알 수 없는 깊은 상처가 손바닥에 생긴 것을 발견하고, 도움을 줄 누군가가 있다는 장소로 향한다. 그곳에서 바티칸에서 온 구마사제 안성기를 만나 자신의 상처 난 손에 특별한 힘이 있음을 깨닫게 되는 박서준이 악의 편에 설 것인가, 악에 맞설 것인가 2019년 여름에 개봉되는 영화 사자의 줄거리입니다.
영화 사자의 감독은 청년경찰 감독이었던 김주환 감독이 맡았고, 영화 촬영기간은 2018년 8월 14일 ~ 12월 31일 까지 촬영을 했고, 제작사는 키이스트, 배급사는 롯데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박서준 영화 사자의 개봉일은 2019년 7월 31일 입니다. 박서준은 영화배우 최우식과 절친인데요. 영화 사자의 시사회때도 박서준은 최우식을 가족같은 존재라고 말했습니다.
박서준은 영화 기생충에도 특별 출연했는데요, 영화 사자 시사회때 기생충을 언급하면서 영화의 성공을 축하하면서 기생충 처럼 영화가 잘되어서 손익분기점이 넘는게 먼저라고 말했는데요. 이번영화 사자가 어느정도 성과를 올릴지 정말 기대가되는데요, 박서준과 안성기가 뭉친 영화라서 벌써 이슈가 많이 되고있습니다.
영화 사자의 손익분기점의 고비중 하나로는 영화 엑시트가 있는데요, 영화 엑시트에는 조정석과 소녀시대 출신 배우 윤아가 주연인 액션 코미디 영화입니다. 영화 사자와 엑시트가 같은날 개봉인데 어떤 영화가 웃게될지 정말 기대가 되는 한판입니다. 특히나 박서준이 영화 사자의 손익분기점을 얘기한 이유가 영화 사자 제작비는 무려 순 제작비만 110억 이상이 투입된 작품이라고 합니다.
박서준 영화 사자 제작비는 110억 정도이고, 손익분기점에 도달하려면 관객이 약 350만명이 들어와야 본전을 찾을 수 있는 손익분기점에 도달할 수 있는데요. 영화 사자의 시사회 반응은 나쁘지 않은 것으로 보아서 관객들의 기대는 높아지고 있습니다.
박서준의 영화 사자가 어떤 성적을 거둘지 정말 기대되는데요. 얼른 개봉해서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싶네요. 개봉하면 모두 극장으로 달려갑시다~!! 이상으로 박서준 영화 나이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