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진 나이 결혼 영화 김포 관련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유해진 나이는 50살로 1970년 1월 4일 충청북도 청주시 출생입니다. 유해진 키는 171cm, 몸무게 64kg, 혈액형 A형 입니다. 유해진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유해진 본관은 진주 류씨 토류계 이고, 유해진 집안으로는 LG트윈스 소속 야구선수 조카 최현준이 있습니다. 유해진 학력은 주성중학교 청석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출신이고, 데뷔는 1997년 영화 '블랙잭'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유해진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 소속입니다. 유해진은 명품 조연으로 이름을 날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제는 명품 조연을 넘어서 명품 주연으로 활동을 하고있습니다.
유해진이 주연으로 출연해서 성공한 대표작으로는 럭키에서 700만 동원, 공조에서 800만, 송강호와 함께 출연한 택시운전사는 무려 1000만을 넘는 관객을 기록한 흥행배우입니다.
유해진이 단독으로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는 럭키가 처음이었고 대성공으로 인해서 주연으로도 자리를 잡았고, 주연 배우로서 자리를 잡게된 계기였습니다. 유해진은 영화배우 활동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맹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유해진이 출연했던 예능으로는 1박2일 시즌2, 삼시세끼 어촌편, 삼시세끼 고창편, 스페인 하숙 등 유명예능에 출연했고 출연한 예능도 많은 관심속에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해서 스크린이나 안방에서나 사랑받는 유해진입니다.
최근 유해진에 대한 근황으로는 소속사인 화이브라더스가 영화 김포에 출연을 검토중이라고 하는데요 영화 김포는 배우 김소진이 먼저 캐스팅 되어있는 영화입니다. 영화 김포는 비행 납치극을 다룬 범죄 액션 영화인데 감독은 고령화가족,. 러브어페어, 무적자,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역도산, 파이랑, 카라 등을 감독했던 송해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유해진이 김포에 출연하게 될지 정말 궁금한데요. 유해진이 현재 촬영하고 개봉을 앞둔 영화가 류준열과 함께 출연한 봉오동 전투가 2019년 8월 개봉예정이고, 영화 승리호(가제) 작품에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와 함께 유해진이 캐스팅 되어있는데요. 승리호는 sf 장르이고 늑대소년, 탐정 홍길동 등을 연출한 조성희 감독이 맡은 작품에도 유해진이 출연 예정입니다.
배우 유해진과 관련된 재미난 에피소드로는 은퇴한 축구선수 박지성과 닮은꼴이고, 외국사람들이 박지성과 착각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해진은 6공병여단 이등병으로 군복무실저에 우정의 무대에 출연해서 이주일의 성대모사를 한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해진은 일본의 애니메이션 사자에상의 아나고와 닮아서 한국으로 국적을 바꾼 아나고 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해진 취미는 등산이고, 삼시세끼에서도 폭염에 등산을 하던 모습이 촬영되었습니다. 유해진은 실제 성은 류씨인데 우리나라 행정상 공문서에 류씨는 유씨로 기록하던 관례때문에 학창시절부터 현재까지 계속 유씨로 등록되어있어서 본인도 그냥 유씨로 살았다고 합니다. 야구선수 메이저리거 류현진도 동일하게 유씨로 기록되었다가 대법원에 정정신청을 해서 류씨로 변경되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