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남자연예인

호구의연애 퍼퓸 김민규

호구의 연애 퍼퓸 김민규 관련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호구의 연애에 출연중인 김민규 나이는 26살로 1994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태어났습니다. 학력은 광문고등학교 출신이며, 김민규 키는 183cm입니다.

데뷔는 2013년 엠넷 드라마 몬스타로 데뷔를 했고, 소속사는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김민규는 반지의 제왕을 보고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민규는 데뷔초부터 훈훈한 외모로 천호동 훈남이라고 불렸다고 합니다.

호구의 연애에 출연중이던 김민규는 KBS월화 드라마 퍼퓸에 윤민석 역할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퍼퓸 윤민석의 역할을 소개하자면

아이돌 스타에서 월드스타로 거듭난 아시아의 프린스 나는 스타다. 재작년에 주연한 드라마가 대박나면서 일본 중국 태국 베트남 등 아시아를 넘어 중동과 남미에까지 인지도를 넓히고 있는 그야말로 세계적인 스타다. 훤칠한 키, 조각 같은 외모, 감미로운 목소리, 천연 애교, 젠틀한 애티튜드..... 이 모든 것을 가진 내게 인생이란 곧 축복이자 선물과도 같다. 그래서 나는 내게 주어진 이 선물을 최대한 가볍고 화려하게 즐기다 가는 것이 삶의 목표다. 

아무도 미워하지 않고, 모든 인간 특히 외로운 여성들을 사랑하며 평화롭게 살고 싶은 나는 진정한 박애주의자이자 평화주의자라 하겠다. 그런데 이 풍요롭고 아름다운 윤민석 월드의 평화를 깨트린 개자식이 있었으니, 그가 바로 서이도다. 나와 내 가족의 삶을 엉망진창으로 만든 서이도에게 복수하고 싶었다. 그런데 요즘 서이도가 좀 많이 이상하다. 여자만 보면 가시를 세운 고슴도치처럼 날카롭게 굴던 녀석이 민예린에게 만큼은 무장 해제된 채 곁을 내주는 것 같다. 그래, 다음 타깃은 민예린 너로 정했다. 이번만큼은 서이도의 오만한 면상에 똥 투척 한 번 제대로 해주겠다. 

호구의 연애로 이름을 알리게된 김민규는 허당 매력과 연하남 매력을 보여줌으로써 여심을 울렸는데요. 호구의 연애 출연전에는 대부분 조연 이나 특별출연 등으로 작품에 짧게 짧게 출연했었는데 이번에 출연하게된 퍼퓸에서 김민규는 주연으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은건 웹드라마에서 주연을 해본 이후로 처음 하는 주연이라서 본인도 작품에 대한 열정 및 마음가짐이 남다를것이라 생각되는데요. 호구의 연애에 출연한것이 김민규에게 신의 한수가 될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호구의 연애 퍼퓸 김민규는 앨범을 낸 경력도 있는데요, 웹드라마 좋맛탱에서  OST part2 2019 년 1월 7일 발매한 답정너라는 노래를 직접 불렀습니다. 김민규는 노래도 잘하는 배우입니다. 좋아하는 연예인은 한지민이라고 하고 이성을 볼때 가장 많이 보는 곳은 눈이라고 합니다.

김민규는 운동을 좋아한다고 알려져있는데요, 중학생까지 수영선수로 활동도 했고,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김민규는 수영으로 출연하기도 했었습니다. 볼링도 어느정도 칠줄 안다고 알려져있고, 볼링을 좋아하는 나머지 이상형이 볼링을 잘 치는 여자라고 할정도입니다. 김민규는 고양이를 상당히 좋아하는데요. 실제로 고양이를 세마리나 키우는 집사이기도 합니다. 

호구의 연애 퍼퓸 김민규는 승부욕도 상당히 강하다고 알려져있고 인터뷰와 호구의 연애에서 밝혔듯이 해산물을 안먹고 엽기 떡볶이보다 신전 떡볶이를 더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

김민규의 닮은꼴로는 박보검, 공유, 지진희, 김우빈, 이현우를 닮았다고 들어봤다고 하네요. 이제 막 대중들에게 알려진 김민규가 앞으로 대중들에게 어떤 매력으로 다가올지 기대가 되는데요, 호구의 연애와 퍼퓸에서 김민규의 활약을 기대해보겠습니다. 이상으로 호구의 연애 퍼퓸 김민규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