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남자연예인

박희순 박예진 썬키스 패밀리 진경

박희순 박예진 결혼 아내 남편 썬키스 패밀리 진경 등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에 배우 박희순이 출연했는데요. 

배우 박희순은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서 입담을 과시하며 예능감을 뽐냈는습니다.

그렇다면 배우 박희순의 프로필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박희순 나이는 50살 1970년 2월 13일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가족은 배우자 배우 박예진입니다. 키는 180 cm 몸무게는 70kg 입니다.

박희순 박예진 결혼은 2011년 부터 공개연애를 해오다가 2015년 6월에 혼인신고를 했다고 알려졌습니다. 

박희순 학력은 배명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출신이고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로 케이윌 소유 김다솜 김범 김지원 유연석 이광수 이동욱 몬스타엑스 윤진이 이엘리야 정세운 조윤희 최원명 유승우 우주소녀 등등 과 같은 소속사입니다.

상당한 연기파 배우로 정평이나있는 배우 박희순 입니다. 때때로 사람들이 개그맨 박휘순과 이름을 혼동 하는 경우가 있기도 합니다.

박희순의 대표작은 보스 상륙 작전 바보 작전 10억 의뢰인 간기남 용의자 올레 밀정 남한산성 1987 머니백 마녀 물괴 리벤져 썬키스 패밀리 히치하이크 등이 있습니다.

박희순은 현재 썬키스 패밀리 영화에 배우 진경 보라(윤보라)와 같이 출연을 해서 개봉예정이고, 또 히치하이크 라는 영화도 개봉을 앞두고 있는 열일중인 배우입니다. 

배우 진경은 현재 kbs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에서 최수종과 커플연기를 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보라는 씨스타 출신으로 걸그룹 씨스타 보라에서 연기자 보라로 거듭나고있는 배우입니다.


그럼 박희순과 결혼한 배우자 배우 박예진에 대해 알아볼까요?

배우자 배우 박예진 나이 39살 1981년 4월 1일 서울특별시 출생입니다.
키는 162cm 몸무게는 48kg 
박예진 학력은 주엽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학 출신입니다.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이제훈 고성희 권율 변요한 이하늬 윤계상 이하나 조진웅 등과 같은 소속사입니다.

박예진의 대표 cf광고로는 

롯데칠성음료 레쓰비 캔커피, 아시아나항공, 두루넷 (정우성 편지편), P&G 위스퍼, 농심그룹 포테토칩, 카프리맥주 (뉴질랜드편), SK텔레콤 Speed 011, 데자와,  백세주, 캐논 디지털 카메라, 베리떼 화장품, 
베스킨라빈스 31, EnC 패션, 삼성 햅틱온, 대한적십자사 공익광고, 과일나라 화장품, 롯데칠성음료 내몸에 흐를 류, VIPS 등 2000년대 초반에서 후반까지 많이 촬영했었고
현재 최근 작품활동은 없는 상태입니다.


그리고 현재 개봉을 앞둔 썬키스 패밀리 상대역인 배우 진경 프로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진경 나이 48살 1972년 3월 27일 경상남도 창원 출생입니다. 키는 166cm  혈액형은  O형입니다. 
진경 학력은 대원외국어고등학교 스페인어과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한국종합예술학교 대학원 연극원 연기과 출신입니다. 

데뷔는 연극 어사 박문수 작품으로 1998년 입니다.
진경 소속사는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로 신승환 김재화 정석용 엄효섭 조희봉 강신일 등과 같은 소속사입니다.

연극에서 10년이상 내공을 쌓은 배우로 어떠한 역할이던 잘 소화 해내는 배우로 평가받고있습니다.

진경의 대표작 영화로는 박희순과 상대역으로 출연한 썬키스 패밀리 외에 레슬러 목격자 마스터 베테랑 암살 슬로우 비디오 감시자들 파파로티 부러진 화살 등이 있고


대표작 드라마는 하나뿐인 내편 언터처블 낭만닥터 김사부 캐리어를 끄는 여자 함부로 애틋하게 동네의 영웅 블러드 굿 닥터 구가의 서 힘내요 미스터김 등등에 출연했고 
현재 방송중인 하나뿐인 내편 나홍주 역으로 드라마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입니다.

이상으로 박희순 박예진 결혼 아내 남편 썬키스 패밀리 진경 등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