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남자연예인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월드스타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은 본명은 정호석 이고 나이는 26살 1994년 2월 18일 광주광역시 북구 일곡동 출생입니다. 

제이홉 키는 178 cm 몸무게는 65kg 혈액형은 A형 이고 가족은 부모님 누나 반려견 미키가 있습니다. 

제이홉 학력은 광주자인유치원 서일초등학교 일곡중학교 국제고등학교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과 출신입니다.

소속사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이고 방탄소년단에서 서브래퍼 메인댄서 포지션을 맡고있습니다.

데뷔는 2013년 싱글 2 COOL 4 SKOOL 로 데뷔를 했고 종교는 없습니다.

별명은 호비 호시기 호발이 지민맘 제이핏 다람쥐 사슴 등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에서 셋째형 이고 흥이 많은 멤버로 알려져있습니다. 친화력이  좋아서 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멤버로 예능이나 방송에서 밝은 모습을 팬들에게 많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랩은 빅히트 들어와서 처음 배웠지만 멤버인 슈가도 인정을 했고 배움이 빠른 편이라고 합니다. 가사전달력이 뚜렷하고 통통 튀는것 같은 음색이 특히 매력적인 멤버입니다. 

댄스도 빼놓을 수 없는 멤버인데요, 같은 멤버인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댄스 실력을 이끌어주는 멤버중 한명입니다. 안무가들과 안무도 같이 짜기도 하는 능력자 인데요 그래서 안무팀장 정팀장 이라는 별명도 얻었습니다.

지민과 함께 방탄의 댄스브레이크를 주로 담당하는 멤버고 극악의 난이도인 피 땀 눈물 의 솔로 인트로 곡을 라이브로도 완벽히 소화하는 실력자입니다.  

제이홉은 광주광역시 출신 연예인인 동방신기 유노윤호 빅뱅 승리 2ne1 공민지 레이디스 코디 주니와 같은 댄스학원 출신이기도 한데요 광주에서 스트릿 댄서로 활동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리고 제이홉은 작사 작곡도 하는 멤버인데요 정규 2집에 솔로곡 MAMA 를 작곡했는데 제이홉의 어머니에 대한 노래인데 아버지마저 노래를 듣고 대견해하셨다고 합니다.

제이홉이 어릴적 좋아했던 만화는 아따맘마 이고 감수성이 풍부하고 멜로 영화를 좋아한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제이홉 본인이 가장 자신있는 부위는 다리라고 하며 방탄소년단 멤머들중 가장 고운 다리라인을 가지고 있는 멤버입니다.

연습생으로 소속사를 들어온게 2010년 크리스마스 이브였다고 하는데 제일 먼저 말을 걸어준 멤버는 슈가였고 연말에는 모두 집으로 돌아가서 혼자 숙소에있었는데 슈가가 전화로 괜찮냐고 물어봤는데 심심하다고 했더니 조금있다가 슈가가 치킨을 들고 숙소로 나타났다고 하네요. 정말 마음씨도 이쁜 방탄소년단 멤버들 입니다.

이렇게 착하고 마음 맞고 열정을 다해 노력하는 방탄소년단이기에 지금 전세계가 BTS를 외치고있는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방탄소년단이 더 많은 아미들에게 사랑받는 가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관련 정보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