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남자연예인

김래원 롱 리브 더 킹 나이 도시어부 낚시

김래원 롱 리브 더 킹 나이 도시어부 낚시 관련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김래원 나이는 39살로 1981년 3월 19일 강원도 강릉시 출생입니다. 본관은 강릉 김씨이고 김래원 키는 182cm, 몸무게는 72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김래원 학력은 노암초등학교 경포중학교 남강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출신입니다.

데뷔는 1997년 MBC 드라마 '나' 로 데뷔를 했고, 종교는 무종교에서 천주교(세례명 : 요셉) 신자가 되었고,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청소년 드라마 나 에서 안재모와 함께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김래원이라는 배우를 알리게 되었습니다.

김래원은 2년만에 영화에 출연했는데요, 김래원이 출연한 영화제목은 롱 리브 더 킹 : 목포영웅 이라는 영화 입니다. 김래원이 맡은 역할은 장세출이라는 역할로 주인공을 맡았고, 여주인공은 인권변호사 역할로 배우 원진아 입니다.

영화의 장르는 포스터를 보시고 정치영화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롱 리브 더 킹의 장르는 액션, 드라마 장르입니다. 감독은 범죄도시 감독을 했었던 강윤성 감독입니다.

김래원이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게 된 계기는 장나라 주연의 드라마 '내사랑 팥쥐'에서 남자주인공 김재원을 좋아하는 장나라를 먼 발치에서 바라보며 사랑하는 마음을 숨긴 채 장나라의 행복을 빌어주는 매력적인 서브남자주인공 캐릭터였습니다. 이후에 인생작품을 만나게 되는데, 바로 다음 작품이었던 2003년에 방영된 드라마 옥탑방 고양이입니다.

지금은 고인이 된 정다빈과 김래원이 출연했었던 드라마 옥탑방 고양이는 소설의 내용이 그 당시만 해도 방송하기엔 금기에 가까웠던 동거를 소재로 하였고 그 결과 많은 배우들이 꺼렸기에 드라마의 흥행여부를 장담할 수 없던 탓에 탑 클래스 배우들은 꺼렸던 작품이라고 하는데요김래원은 특유의 연기력을 바탕으로 능글맞은 이미지를 가지고 캐릭터를 잘 표현해내었다. 때론 진지하지만 때론 웃기고 때론 능글맞은 캐릭터에는 여전히 김래원이 최정상급. 이때의 인기를 바탕으로 영화 및 드라마의 확실한 주연급으로 발돋움했다.

이후 김래원은 2000년대 중반부터 로맨틱 코미디에 주로 출연을 하였고, 당대 최고여배우들과 작품을 하게 되었는데 같이 작품한 배우들이 김태희, 문근영, 배두나, 허이재, 송혜교, 임수정, 염정아, 정려원, 남상미 박은혜, 윤소이, 고호경, 공효진 등등 지금도 탑급인 배우들과 많은 작품을 했습니다.

2009년에 공익근무요원으로 입대하고 2011년에 소집해제 후에 출연한 작품들은 대부분 성적이 그렇게 좋지 못했고, 2015년에 출연한 강남1970에서 이민호와 출연해서 다시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김래원이 이번에 출연한 롱 리브 더 킹은 김래원에게도 의미가 깊은 작품일텐데요, 영화는 2년만의 작품이고 김래원의 영화 인생작 해바라기를 뛰어넘는 것이 목표일텐데요. 이번 영화 롱 리브 더 킹 : 목포 영웅 작품이 얼마나 흥행할지 기대가 됩니다. 영화 롱 리브 더 킹을 시작으로 김래원은 방송에서도 활발히 홍보활동을 하고있는데요, 컬투쇼, 한밤의 TV연예, 도시어부까지 발벗고 영화 홍보를 하고있습니다. 

롱 리브 더 킹이 개봉하는 시점에 그리자이아: 팬텀 트리거 01. 소드, 래빗, 로보-독, 북클럽, 비블리아 고서당 사건수첩, 사탄의 인형, 스트리커, 쓰리 세컨즈, 에움길, 완벽한 살인, 토이 스토리 4, 퍼펙트 타겟, 해피엔드, 행복한 라짜로 까지 총 15편이 개봉하는데요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작품 라인업입니다.

이상으로 김래원 롱 리브 더 킹 : 목포 영웅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