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방송인

손미나 여행작가 아나운서 나이 학력

손미나 여행작가 아나운서 나이 학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손미나 여행작가는 아나운서 출신으로 KBS 아나운서 출신입니다. 손미나 아나운서 나이는 48살로 1972년 12월 2일 서울특별시 출생입니다. 손미나 여행작가는 아나운서를 그만두면서 KBS퇴사후 여행작가로서의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손미나는 결혼을 했다가 결혼한지 1년만에 이혼을 했습니다. 

손미나 학력은 세화여자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서어서문학과 학사, 바르셀로나 대학교 대학원 언론학 석사 출신입니다. 손미나는 아나운서 퇴사후에 스페인 바로셀로나로 유학을 떠났고 에세이 스페인 너는 자유다를 발간하면서 베스트셀러 작가가되기도했습니다. 그리고 스페인에서의 겸험때문인지 구해줘 홈즈에서 스페인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손미나 여행작가는 여행하면서 느낀 것을 책에 담아내는데요. 최근에는 내가 가는 길이 꽃길이다 라는 에세이를 발간했습니다. 손미나는 최근까지 여행을 하다가 한국으로 돌아왔는데요. 돌아온 후에 다시 방송활동과 작가 활동을 이어가는 모습입니다. KBS 아나운서라는 좋은 직업을 그만두고 프리랜서 여행 작가로써의 삶을 살고 자유롭고 멋있게 살아가는 손미나 작가의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