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코타 패닝 동생 엘르 패닝이 영화 말레피센트 2 에 출연해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엘르 패닝 나이는 23살로 1998년 4월 9일 미국 조지아 주 코니어스 에서 태어났습니다. 엘르 패닝 국적은 미국이고 잉글랜드계 미국인 입니다. 데뷔는 2001년에 데뷔를 했습니다.
엘르 패닝 본명은 메리 엘르 패닝이고 학력은 캠벨 홀 하이스쿨(Campbell Hall High School) 출신입니다. 엘르 패닝 키는 175cm로 뛰어난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엘르 패닝이 유명해지게 된 이유는 언니인 다코타 패닝이 동생이 있는데 언니인 다코타 패닝 처럼 이쁘다고 알려져서 유명해지게 되었습니다.
언니의 후광으로 알려지게 되었지만 점차 본인의 커리어를 쌓고있는 엘르 패닝 입니다. 영화 아이 엠 샘에서 언니의 아역을 맡아서 연기했고, 특히 엘르 패닝의 연기가 주목을 받게 된 작품은 영화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에서 케이트 블랜칫의 아역을 맡아서 연기력을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엘르 패닝은 영화 썸웨어에서 연기력을 인정 받았고 이 영화로 황금사자상 수상까지 거머쥐게 되었습니다.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 영화도 출연을 했고, 2014년도에는 말레피센트 1에 주연으로 안젤리나 졸리와 출연을 했고, 2019년에는 말레피센트 2에 안젤리나 졸리와 같이 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엘르 패닝은 앞으로의 일정도 있는데요 2020년에 영화 몰리(Molly)에서 주연인 Molly 역을 맡아서 연기할 예정이고, 드라마에도 출연예정인데요 2020년에 드라마 The Great 에서 캐서린 역할로 연기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엘르 패닝이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