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걸그룹

우주소녀 엑시 나이 키 혈액형 본명 몸무게

우주소녀 엑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주소녀 엑시는 마이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같이 출연한 프로미스나인 송하영과 같이 사진도 찍기도 해서 친분을 과시했었는데요. 우주소녀 엑시 나이는 25살로 1995년 11월 6일 부산광역시 금정구 구서동 출생이고, 본명은 추소정 입니다. 엑시 키는 166cm, 몸무게는 49kg이고 혈액형은 A형입니다.

우주소녀 엑시 학력은 구서여자중학교(전학) 상현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기예술과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15학번) 출신이고, 소속사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우주소녀에서 엑시의 포지션은 리더를 맡고있습니다. 엑시 뜻은 Exy의 호주 영어 단어 비싸다 에서 따온것이라고 합니다. 

우주소녀 엑시는 어려서부터 아이돌이 꿈이었고 공부보다는 아이돌 준비를 위해서 시간을 쏟았고 연습생 기간도 무려 7년이나 했다고 합니다. 엑시는 2008년 소나무 의진, 라붐의 솔빈 등과 함께 JYP 공채 3기 최종까지 올라간 경력이 있고 원더걸스의 So hot으로 최종에서 탈락 했습니다. 오디션에서 탈락 후 다시 부산으로 갔다가 고등학생즈음에 다시 서울로 상경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엑시는 우주소녀내 공식 울보인데요, 보이는 것과 달리 눈물이 가장 많은 멤버라고 합니다. 엑시가 우주소녀의 리더가 된 이유는 언프리티 랩스타 2에 출연했던 경험때문에 리더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엑시의 취향으로는 좋아하는 음식은 돼지껍대기 이고, 탕수육은 부먹파이고, 짜장면은 오리지널 짜장면을 좋아한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영화도 호러, 스릴러 장르를 가장 좋아하고 호러, 스릴러 장르 영화에 출연하는 것도 목표라고 합니다. 그리고 시사프로그램인 그것이 알고싶다 등과 같은 프로그램도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우주소녀 엑시는 원래 보컬 지망생이었는데, 복면가왕에 출연해서 말했듯이 성대결절때문에 보컬에서 래퍼로 전향했다고 합니다. 우주소녀는 얼마전에 앨범 활동을 끝냈는데요 부기업으로 음악방송에서 1위도 하고 의미있는 활동이었던 부기업(boogie up) 앨범 활동이었습니다. 우주소녀는 최초로 음원차트 실시간 1위도 기록하기도 했고, 부기업을 성공적으로 끝낸 만큼 우주소녀의 다음 앨범도 더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우주소녀와 우주소녀의 리더 엑시의 활동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상으로 우주소녀 엑시 나이 키 혈액형 본명 몸무게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