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여자연예인

이영애 나이 나를 찾아줘

배우 이영애가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를 했습니다. 이영애는 영화 나를 찾아줘에 정연 역할로 출연을 하게 되었고 나를 찾아줘 개봉일은 2019년 11월 27일 개봉예정입니다. 이영애는 오랜만에 복귀를 했지만 여전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이영애 나이도 이제 49살이지만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동안에 그리고 아직도 예쁨을 자랑하고 있는 이영애 입니다.

이영애는 1971년 1월 31일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에서 태어났고 이영애 키는 165cm 몸무게는 50kg, 혈액형은 AB형입니다. 이영애 학력은 서울잠전초등학교, 정신여자중학교, 잠실여자고등학교,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독어독문학과,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연극영화전공, 한양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과 박사과정 휴학중에 있습니다. 

이영애의 종교는 불교이고, 2009년 결혼해서 슬하에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이영애의 소속사는 굳피플 소속이고, 이영애는 1990년 CF 투유 초콜릿으로 데뷔를 했고, CF 모델로서도 큰 성공을 이룬 배우이고 주요 CF로는 산소같은 여자라는 유행어를 만들어낸 아모레퍼시픽 광고부터 시작해서, LG건설의 자이 아파트cf 등 전성기 시절에는 240편이라는 CF를 찍으며 CF퀸이었던 시절도 있었습니다. 

이영애는 친절한 금자씨 이후에 12년만에 아랫집 이라는 영화에 출연했고 다시 2년만에 나를 찾아줘에 출연하게되었습니다. 드라마 출연은 2003년 대장금 이후에 사임당에 14년만에 복귀를 했었고 2018년에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특별출연을 했었고 그 후로는 드라마 작품은 아직 없습니다. 이번에 복귀작은 나를 찾아줘가 어떤 성적을 거둘지 매우 궁금해지는데요. 앞으로도 이영애가 어떤 활동을 보여줄기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