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방송인

황기순 나이 칼국수

이번포스팅은 황기순 나이 칼국수 관련 포스팅입니다. 황기순 나이는 57살로 1963년 12월 7일 대전광역시 출생입니다. 황기순은 1982년 MBC 개그맨 2기로 데뷔를 했고, 개그맨 활동과 영화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황기순은 어려서부터 개그맨이 꿈이 었고, 막연한 꿈이었지만 우연한 기회에 개그 콘테스트에 참가하게되어서 당당히 금상을 타면서 개그맨이 되었다고 합니다. 어떻게 개그맨이 될지도 몰랐던 황기순이 콘테스트에 우연히 참가하게되어서 금상까지 타면서 데뷔하게 된 운이 좋은 케이스 입니다.

데뷔후에 청춘행진곡 등에서 맹 활약하면서 인기개그맨이 되었고, 유행어도 많이 만들어내는 개그맨이 되었고 스케쥴이 너무 많았고 그당시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기많은 개그맨이었습니다.

이른성공의 부작용으로 실패를 맞봤던 황기순은 다시 심기일전하면서 사랑의 열매 등으로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왔고, 여러 방송에서 다시 활발히 활동하면서 예전의 인기만큼은 아니지만 꾸준히 활동을 하고있습니다.

황기순은 방송활동외에도 황기순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음식점을 개업하고 체인점 사업까지 하고 있습니다. 칼국수 전문점으로 아마 보신분들도 계실텐데요 이렇듯 탑까지 올라갔다가 바닥에서 다시 시작한 황기순 앞으로도 좋은 활동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