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원작 몇부작 박민영 패션 김재욱 김보라 나이 시청률


그녀의 사생활 원작 몇부작 박민영 패션 김재욱 김보라 나이 시청률에 관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그녀의 사생활 원작은 카카오페이지 누나팬닷컴이 원작입니다. 

그녀의 사생활 몇부작 일까요? 16부작 드라마입니다.

여주인공인 박민영 프로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박민영은 그녀의 사생활에서 성덕미 역할을 맡았습니다. 

성덕미 역할은 채움미술관 수석 큐레이터로 단정한 헤어와 우아한 패션과 섹시한 뇌까지 겸비한 역할이고 덕질이 세상을 아름답게 한다는 철학을 가지고 있는 역할입니다.

박민영 나이는 34살로 1986년 3월 4일 서울특별시 출생입니다.

키는 164cm, 혈액형은 O형입니다.

박민영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 석사 출신입니다.

데뷔는 2005년 SK텔레콤 JUNE 광고로 데뷔를 했습니다.

소속사는 나무액터스로 유준상, 지성, 이준기, 문근영, 신세경, 천우희, 문채원, 박은빈, 김향기, 소녀시대 서현, 레인보우 김재경, 김지수, 김효진, 박지현, 노정의, 김환희, 김혜성, 채빈, 주해은, 오현중 등등과 같은 소속사입니다.


박민영은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이름을 알렸고, 성균관 스캔들에서 남장연기를 선보이면서 호평을 받았고,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출연해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하는 드라마로 이끌었고,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번 드라마인 그녀의 사생활에서도 초반이지만 시청률도 2.6% 정도까지 나오는등 나쁘지 않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이번에 남자 주인공인 김재욱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김재욱 나이는 37살 1983년 4월 2일 서울출생입니다.

그녀의 사생활에서 김재욱 역할은 라이언 골드 역을 맡았고, 채움미술관 신입 관장역할을 맡았습니다.

키는 183cm, 혈액형은 B형입니다.

김재욱 학력은 서울언주초등학교, 역삼중학교, 단국대학교사범부속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음악학부 실용음악과 출신입니다.

데뷔는 명작인 드라마 네 멋대로 해라로 데뷔를 했고

김재욱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숲으로 공유, 공효진, 서현진, 이천희, 정유미, 남지현, 전도연, 전소니, 박연우, 최우식, 수지 등과 같은 소속사입니다.

김재욱은 모델 출신 배우이며 신문기자인 아버지 때문에 태어난후 초등학교 입학전까지 일본에서 살았고, 초등학교 입학할땐 한국어를 잘 하지못했다고 하고, 일본에서 산 덕에 일본 팬미팅때도 통역없이 팬과 대화하며 연기를 하면서 한국어와 일본어가 영향을 미치고 있고 양쪽에서 살아온게 현재의 자신을 완성한 느낌이라고 말한적이 있습니다.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가장 사랑받은 역할을 맡았고, 드라마 보이스에서 잔인하고 악랄한 역할로 호평도 받았습니다.

데뷔후 처음으로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 출연해서 박민영과 그녀의 사생활에서 호흡을 맞추고있습니다.

그다음 출연 중인 배우로는

김보라가 있는데요 스카이 캐슬에서 인상깊은 연기를 한 배우로 알려진 김보라입니다.

김보라는 그녀의 사생활에서 신디 역할을 맡았는데요

김보라 나이는 25살로 1995년 9월 28일 서울 출생입니다.

키는 161cm, 몸무게는 49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김보라 학력은 소양초등학교, 계양중학교, 인천예일고등학교, 인하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출신입니다.

데뷔는 2005년 드라마 웨딩으로 데뷔를 했고, 소속사는 모먼트 엔터테인먼트로 신소율과 같은 소속사입니다.

아역배우 출신이고, 2018년에 스카이 캐슬에 출연하면서 성인배우로서도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같은 아역배우 출신인 김새론, 악동뮤지션 이수현과 친분이 있고, 인하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수석입학을 했습니다.

스카이캐슬에 같이 출연한 조병규와 공개열애 중이며,

필름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게 취미라고 하며, 현재는 그녀의 사생활에 출연중입니다.

이외에도 안보현, 박진주, 정제원, 김미경, 맹상훈 홍서영, 김선영, 임지규, 이일화 등과 출연중입니다.

이상으로 그녀의 사생활 원작 몇부작 박민영 패션 김재욱 김보라 나이 시청률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