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트롯이 미스트롯에 이어서 제작이 되어서 방송이 되었는데요. 반응이 정말 폭발적입니다. 미스트롯이 대성공을 거두고 제작된 미스터 트롯인데요. 첫방송이 무려 시청률이 무려 12.5% 라는 엄청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제작진들도 시청률 성적을 보고 이렇게까지 잘될 줄은 몰랐다고 하는데요. 첫방송부터 이렇게 이슈가 되고 있으니 미스터 트롯도 대박의 조짐이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스터 트롯 첫방송에서 임영웅 이라는 가수가 나와서 활약을 했는데요. 임영웅은 방송후에 많은 화제를 몰고 왔습니다. 임영웅은 방송에서 어머니를 위한 노래를 불렀는데요. 미스터 트롯 현역부로 참가를 해서 홀로 어머니께서 키워주셨는데 어머니를 위한 노래를 하겠다고 노사연의 바램을 선곡했고 무대를 마친후에는 울컥해서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임영웅 나이는 29살로 1991년 6월 16일 경기도 포천시에서 태어났고, 전국노래자랑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면서 트로트가수의 길로접어들게 되었습니다. 전국노래자랑 이후에 판타스틱 듀오에도 출연하고 앨범도 미워요, 소나기, 뭣이 중헌디 등을 발매하고 트로트 무대에서 활동을 하던 가수입니다.
그리고 임영웅은 아침마당 도전꿈의 무대에서 5연승을 하기도 했습니다. 임영웅은 노래실력도 출중하지만 임영웅 키는 182cm로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로 여심을 저격했는데요. 미스터 트롯에서 임영웅은 얼마나 더 멋진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고있습니다. 이제 첫방송을 한 미스터 트롯이 이렇게 화제가 되는데요 다음 편에서는 어떤 참가자가 이슈가 될지 기대가 됩니다.
한편 미스터 트롯에는 눈에 익은 참가자가 많이 참여하는데요
Y2K 고재근,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 2 우승자인 구자명, 개그맨 김인석, 가수 노지훈, 작곡가 랩퍼인 단디, 스누퍼 멤버 상일, 트로트 신동 양지원, 배우 이동준 아들 이일민, NRG 멤버 가수 천명훈, 에이션 멤버 추혁진, 로미오 멤버 황윤성 등 참가자로 참여해서 더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