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여자연예인

박나래 키 집 나이 몸무게

박나래 키 집 나이 몸무게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박나래 키는 149cm 이고 몸무게는 55kg, 혈액형은 B형입니다. 박나래 나이는 35살로 1985년 10월 25일 전라남도 무안군 일로읍 출생입니다. 현재 박나래가 살고있는 집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입니다. 박나래 종교는 가톨릭이고 세례명은 세레나입니다.

 

박나래 학력은 목포상동초등학교 목포항도여자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연극학과 (중퇴) 출신이고, 소속사는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데뷔는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고 현재는 가장 사랑받는 개그우먼 중 한명이고 가장 바쁜 개그우먼 입니다. 

박나래는 신동엽, 김건모와 같은 연예계에서 알아주는 주당으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유명해진게 나래바 인데 술을 좋아하고 집에 초대해서 같이 술을 편하게 마시기 위해서 만들었는데 들어간 사람은 있지만 나온 사람은 없다는 전설의 나래바 입니다. 하지만 박나래는 술버릇이 안좋다는 평가가 있는데요.

 

양세찬과, 아이콘 구준회, 그리고 신동엽까지 박나래의 주사를 언급했는데요. 양세찬은 박나래가 양세찬을 좋아하던 시절에 술마시고 양세찬의 신체를 꼬집는 주사를 폭로했고, 아이콘 구준회는 클럽에서 박나래가 술에취해서 진상짓을 했는데 경호팀이 남자였으면 제압했겠지만 여자라서 정중히 나가달라고 다고 하고, 신동엽은 박나래와 술자리를 처음 경험하고 안좋은 이미지와 인상을 가지고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박나래는 2015년부터 대세 개그우먼이 되어갔는데요. 활동을 해나갈 수록 호감형으로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오고 사랑받는 개그우먼이 되었습니다. 박나래의 개그가 대중에게 사랑 받는 이유는 타인을 깎아 내리는 개그가 아닌 본인을 낮춰서 하는개그라서 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2016년 부터는 박나래는 디제잉 활동도 하고있는데요 디제잉 실력으로는 아직 호평받지는 못하고 있는 평가가 있습니다.

 

박나래는 요리를 잘하는 것으로 알려져있고 음식의 맛도 일품이라고 알려져있는데요 박나래가 요리하지 못하는 한가지가 있다고 하는데. 그 요리는 바로 조류 요리라고 합니다. 박나래는 조류 공포증이 있어서 닭, 오리 요리는 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나래는 현재 대세 개그우먼 답게 고정프로그램이 많은데요. 현재 방송중인 프로그램은 나 혼자 산다, 비디오 스타, 도레미 마켓, 구해줘 홈즈, 연애의 맛 시즌2, 뭐든지 프렌즈, 리틀 포레스트, 어서 말을 해 등에 출연중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동하길 응원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박나래 키 집 나이 몸무게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박나래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