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여자연예인

유인나 나이 키 몸무게 같이 펀딩

유인나가 같이 펀딩에 출연해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김태호 PD의 일요 예능인 같이 펀딩에 유인나를 비롯해 유희열, 유준상, 노홍철이 출연해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유인나 나이는 38살로 1982년 6월 5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출생입니다. 유인나 본관은 강릉 유씨이고 유인나 키는 165cm, 몸무게는 45kg, 혈액형은 B형입니다.

같이 펀딩은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같이'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으로 기획된 김태호 피디의 새 예능입니다. 유인나가 고정 출연자로 출연하는데요 유인나 학력은 내정초등학교 내정중학교 수내고등학교 경원전문대학 비서과 출신이고 배우 조윤희와 수내고등학교 동창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유인나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이고 유인나의 주요 출연작으로는 지붕뚫고 하이킥, 시크릿 가든, 최고의 사랑, 버디버디, 인현왕후의 남자, 최고다 이순신, 감자별, 별에서 온 그대, 마이 시크릿 호텔, 풍선껌, 시크릿 메세지, 한번 더 해피엔딩, 도깨비, 진심이 닿다 등 많은 작품에 출연했고 인기작에도 다수 출연한 유인나 입니다. 

유인나는 예능 프로그램에도 간간히 출연을 했는데요 아이유와 친해진 계기가된 영웅호걸, 한밤의 TV연예, 선다방, 같이 펀딩 등에 고정출연자로 출연했었고 이번에 출연하는 같이 펀딩에도 고정 출연자로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예능인 같이 펀딩에서도 유인나의 매력을 보여주면서 시청자와 함께 가치있는 같이 펀딩을 할 수 있을지 방송으로 확인하세요! 같이 펀딩은 8월 18일 6시 30분에 첫방송을 합니다. 유인나와 다른 출연자가 같이 펀딩 프로그램에서 어떤 모습으로 보여질지 같이 펀딩의 예능은 어떤 예능일지 방송으로 확인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유인나 나이 키 몸무게 같이 펀딩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