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방송인

이정민 아나운서 나이 학력


이정민 아나운서 나이는 40살로 1980년 5월 12일 서울특별시 은평구 출생입니다. 이정민 키는 165cm, 몸무게는 48kg입니다. 2005년 아나운서로 입사했고 첫 입사 후 근무한 지역은 KBS 창원방송총국에서 근무를 했었습니다. 이정민 학력은 동국대학교 광고홍보학, 신문방송 학사 출신입니다. 이정민은 결혼해서 남편이 있고 남편은 스페셜코성형클리닉 원장인 의사 박치열 입니다.

이정민 아나운서는 현재 아침마당 에서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특히 아침마당은 장수 아침프로그램으로 30년 가까이 되어가는 프로그램입니다. 이정민은 매일 KBS의 아침을 책임지는 대표적인 아나운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정민 가정사는 친가쪽이 6.25 전쟁 전몰군경 유가족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2015년에는 가요무대에 전사자 유가족 자격으로 출연한 적도 있고 2017년에 이정민의 할머니는 장한 어머니상을 수상하기도 하였고, 슬픈 과거사의 당사자 가족인 이정민 아나운서입니다. 이정민은 원래 기독교가 아니었으나 개신교인 미션스쿨 예일여자고등학교에 들어간뒤로 개종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이정민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이정민 아나운서는 출산 후 몸매 관리도 인정받고 있는데요. 출산 후에 방송에 돌아왔는데 출산 전과 다를 바 없다고 부러움을 샀었는데요, 하지만 이정민 아나운서는 스스로가 관리를 정말 열심히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서 정말 내적으로나 외적으로 멋있는 모습을 가지고 있는 아나운서 이정민 입니다. 앞으로도 KBS의 아침을 책임지는 얼굴이 되길 응원하겠습니다.